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노라조, 이번엔 택배다…'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으로 23일 컴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노라조 /사진=마루기획 제공
    그룹 노라조 /사진=마루기획 제공
    그룹 노라조가 23일 컴백을 확정했다.

    노라조(조빈, 원흠)는 9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커밍순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노라조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신곡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을 공개하고 컴백한다.

    커밍순 이미지는 택배 상자를 그대로 재현하고 있어 보자마자 폭소를 유발한다. 운송장 디자인을 통해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이라는 신곡 제목은 물론, 23일 18시로 배송 일자를 확정하는 등 컴백에 대한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했다.

    특히 고객 안내 사항으로 '살까? 말까? 할 때는 사야 합니다',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은 이상 당신은 지름신과 함께 할 것입니다' 등 신보의 소장 가치를 유행하는 쇼핑 용어에 빗대 웃음과 공감을 자아냈다.

    노라조는 매번 기대를 뛰어넘는 유니크한 콘셉트를 선보이며 세대 불문 많은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전작 '야채'로는 현대인들의 건강한 일상을 응원하는 '건강전도사'로 활동하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택배를 연상케 하는 커밍순 이미지와 곡명을 공개하며 또 한 번 무성한 궁금증을 남긴 노라조가 신곡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을 통해 어떤 변신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독보적' 노라조, 댄서들과 유기농 에너지 발산

      그룹 노라조(조빈, 원흠)가 새 디지털 싱글 '야채'로 건강한 유기농 에너지를 선사했다.노라조는 최근 싱글 '야채'로 컴백, 어깨가 들썩이는 리듬과 중독성 넘치는 가사, 노래와 '...

    2. 2

      노라조, 신개념 '빵' 콘셉트가 온다…의상도 기대 만발

      그룹 노라조가 신곡 '빵'으로 또 한 번의 즐거움을 선사한다.노라조(조빈, 원흠)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빵'을 공개한다. 이와 함께 특전 양말,...

    3. 3

      노라조, 19일 컴백 확정…이번엔 빵이다 [공식]

      그룹 노라조가 컴백한다.노라조(조빈, 원흠)는 지난 11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신곡 커밍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오는 19일 오후 6시 컴백을 공식화했다.잘 구워진 빵처럼 갈색빛이 도는 레트로 풍의 이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