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금복주, 100% 고구마 증류소주 백로(白露)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금복주, 100% 고구마 증류소주 백로(白露) 출시
    금복주는 고구마를 원료로 빚은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백로(白露)'(사진)를 출시한다고 5일 발표했다.

    금복주 관계자는 "'백로(白露)는 100% 국내산 고구마를 원료로 사용하고 전통 흑국(검은 누룩) 발효와 장기 숙성, 냉동 여과 공법 등의 현대적 증류 기술의 조화로 빚어 낸 최고급 증류식 소주로 고구마 고유의 은은한 향과 입속에서 퍼져 나가는 부드러운 감칠맛이 탁월하다"고 설명했다.

    블랙과 골드 컬러의 절제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고도로 증류된 ‘백로’의 맑고 깨끗한 주질과 프리미엄의 이미지를 극대화 했다.

    금복주 관계자는 “국내 증류식 소주 대부분이 쌀을 주원료로 사용하는데 비해 다양한 종류의 증류식 소주가 대중화된 일본에서 고가에도 불구하고 가장 선호되고 있는 제품이 고구마 증류 소주"라며 "신제품 ‘백로(白露)’가 국내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시장에 새로운 시장을 열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백화점과 호텔, 고급식당 등 한정된 업소에서만 판매 될 예정이며, 용량은 500ml, 알코올 도수는 41%다.

    오경묵 기자 okmook@hankyung.com
    오경묵 기자
    지방에도 경제와 문화 사람이 있다. 지방에도 관심이 많은 한국경제신문을 통해 지방의 사람과 생각 경제와 문화등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ADVERTISEMENT

    1. 1

      쿠팡이츠, 욕설·성희롱 리뷰 작성자 이용 막는다

      내달부터 점주 보호 위해 '갑질 이용자' 제재…별점 반영도 제외 배달앱 쿠팡이츠가 입점업체 점주 보호를 위해 악의적 리뷰를 차단하고 해당 리뷰 작성자에 대해서는 이용을 제한한다. 쿠팡이츠는 내달부터 이러한 내용의 '...

    2. 2

      홈플러스 "추석 선물 예약판매, 배·한우·주류 인기"

      홈플러스는 올해 추석 선물세트를 예약 판매한 결과 배와 한우, 주류가 인기를 끌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7월 29일부터 지난 3일까지 37일간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 실적 가운데 배 선물세트 매출이 작년 추석 예...

    3. 3

      즐겨 먹는 생수에 '이것' 없앴더니…한 달 새 불티나게 팔렸다

      생수업계가 생수병 라벨을 없애거나 포장재를 개선하는 등 '필(必)환경' 트렌드에 대응하는 가운데 제주삼다수를 생산·판매하는 제주개발공사 역시 친환경 제품 출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5일 업...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