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트롯 디바’ 한혜진, ‘나이를 먹으니’ MV 티저 공개…중년팬 감성 자극


가수 한혜진이 중년팬들의 마음을 울린 레전드 명곡 ‘나이를 먹으니’ MV를 선보인다.

1일 정오 한혜진의 공식 SNS를 통해 ‘나이를 먹으니’ 티저가 공개됐다. 이와 함께 ‘나이를 먹으니’ 뮤직비디오 오픈이 예고되면서 명곡의 감동이 재현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나이를 먹으니’ 티저에는 거울을 사이에 두고 상반된 표정을 짓고 있는 한혜진과 가수 박민주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시선을 아래로 둔 채 생각에 잠겨있는 듯한 한혜진의 표정에서는 세월로 인한 애절하면서도 아련한 감정이 느껴져 몰입을 더한다.

또한 티저의 “나이 따라가는 것이 청춘 돌아보면 꿈마저 사라진 지금”이란 가사는 보는 이의 공감을 자극, 앞으로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지난 1월 30일 더블타이틀로 발매된 한혜진의 ‘나이를 먹으니’는 시간이 지나면서 변해가고 잊혀지는 아련한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 밀리언셀러 가수 김호중이 부른 ‘할무니’의 작곡가 송광호가 작곡, 한혜진이 작사에 참여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다양한 콘텐츠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는 한혜진은 앞서 1987년 ‘MBC 강변가요제’에서 ‘사랑의 신이여 내 곁에’라는 곡으로 입상하며 가수로 데뷔, ‘서울의 밤’, ‘너는 내 남자’, ‘갈색추억’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명불허전 트롯 디바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중년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선사할 한혜진의 ‘나이를 먹으니’ 뮤직비디오는 오는 2일 정오에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