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오메가엑스, 9월 6일 첫 싱글 온라인 쇼케이스 개최…신곡 무대 최초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메가엑스, 9월 6일 첫 싱글 온라인 쇼케이스 개최…신곡 무대 최초 공개


    오메가엑스(OMEGA X)가 온라인 쇼케이스 개최를 확정했다.

    27일 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는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가 오는 9월 6일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 (왓츠 고잉 온)’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지난 26일 공식 SNS를 통해 쇼케이스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에는 강렬한 붉은색 배경과 어우러져 뜨거운 에너지를 발산하는 오메가엑스의 모습이 담겼다. 해당 이미지는 앞서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WHAT`S GOIN` ON’의 E버전 단체 티저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포스터에 따르면 오메가엑스는 오는 9월 6일 오후 6시 30분부터 팬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이번 쇼케이스에서 오메가엑스는 신곡 무대를 공개하고 다양한 앨범 비하인드를 전하며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펼칠 예정이다. 쇼케이스를 시청할 수 있는 채널 및 플랫폼은 추후 별도로 공지된다.

    오메가엑스는 팬 쇼케이스에 앞서 이날 오후 2시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도 개최한다. 지난 6월 30일 가요계 데뷔 후 약 2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을 이룬 오메가엑스는 음악적으로, 퍼포먼스적으로 한층 성숙하고 성장한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오메가엑스의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은 글로벌 K팝 시장을 향한 오메가엑스의 야심찬 포부와 열정을 담은 앨범이다. 오메가엑스는 ‘E 버전’ ‘F 버전’ ‘S 버전’까지 총 3개 버전으로 진행되는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오메가엑스의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은 오는 9월 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국민 인식 변화를 이끌어내는 등 기후 환경 저널리즘 발전에 노력했다”고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이날 ‘전환의 기로에서: 글로벌 기술, 협력, 정책 이행으로 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열린 포럼에선 기후기술을 중심으로 정책 이행력 강화와 글로벌 협력 확대 방안이 논의됐다.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은 기조연설에서 “정부와 업계 모두 발상의 전환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김채연 기자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응 전략’입니다.이창훈 서울대 환경대학원 특임교수(전 한국환경연구원장)가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의 변화’를 주제로 기조 발제를 합니다. 또 김효은 글로벌인더스트리허브 대표(전 외교부 기후변화대사)가 ‘트럼프 시대, 탄소중립 국제 동향과 과제’, 김성우 김앤장 환경에너지연구소장이 ‘글로벌 기후정책 변화에 따른 기업의 시사점’을 주제로 발표합니다.이어 하지원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위원(에코나우 대표)의 사회로 오일영 기후에너지환경부 기후에너지정책관, 조영준 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경영원장, 이한경 에코앤파트너스 대표, 고윤주 LG화학 최고지속가능전략책임자가 기업의 대응전략에 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일시: 11월 11일(화) 오후 2시~5시20분●장소: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18층)●참가 등록(무료): hankyung.com/esg/forum주최: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생글생글’을 신청하면 매주 본지와 함께 무료 배달했습니다. 하지만 지국에서 일간지(한경)와 주간지(생글생글)를 함께 배달하는 과정에서 누락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이에 ‘생글생글’ 배달을 11월 첫째 주 발행호(제917호)부터 우편 발송 방식으로 바꿉니다. 비용이 들더라도 독자 여러분께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전달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판단해서입니다. 아울러 ‘생글생글’은 앞으로 본사 자동이체로 구독료를 납부하는 독자에게 우선 제공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자동이체 전환 문의(1577-545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