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은 즐겁다' 해외 영화제 초청
CGV, '2021 LCK 서머' 결승전 생중계

▲ 김보라 감독의 영화 '벌새'(2019)가 배리어프리 버전으로 제작됐다.

[영화소식] 임윤아, '벌새' 배리어프리 버전 내래이션
현대중공업그룹 1%나눔재단과 한국영화감독조합의 후원으로 제작된 '벌새' 배리어프리 버전은 김 감독이 다시 연출을 맡고 배우 임윤아가 내래이션으로 참여했다.

배리어프리 영화는 시각 장애인을 위한 음성 해설과 청각 장애인을 위한 자막을 넣어 장애인은 물론 노인과 어린이 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한 영화다.

배리어프리 버전 '벌새'는 9월부터 관람할 수 있다.

온·오프라인 공동체 상영과 관람 문의는 배리어프리영화위원회(☎02-6238-3200)로 하면 된다.

▲ 이지원 감독의 영화 '아이들은 즐겁다'가 해외 각국에서 열리는 영화제를 통해 해외 관객을 만난다.

[영화소식] 임윤아, '벌새' 배리어프리 버전 내래이션
해외 배급사 화인컷에 따르면 '아이들은 즐겁다'는 오는 9월 체코에서 열리는 즐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를 시작으로 10월 독일 함부르크영화제와 슈링겔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 호주 한국영화제, 미국 뉴포트비치영화제에 초청받았다.

허5파6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는 엄마와의 이별이 가까워졌음을 알고 어른들 몰래 친구들과 여행을 떠나는 9살 다이의 마지막 인사를 담은 작품이다.

국내에서는 지난해 5월 개봉했다.

▲ CGV는 오는 28일 오후 5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이하 '2021 LCK 서머') 결승전 경기를 전국 30개 스크린X관에서 생중계한다.

[영화소식] 임윤아, '벌새' 배리어프리 버전 내래이션
스크린X 관에서는 정면 스크린에서 중계 화면을 관람하는 동시에 좌우 스크린에 송출되는 미니 맵과 스탯 데이터를 함께 볼 수 있다.

2021 스프링 스플릿 우승팀이자 지난해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우승팀인 담원 기아와 2020년 스프링 스플릿 이후 3스플릿 만에 결승전 무대를 밟은 T1의 대결이 펼쳐진다.

2021 LCK 서머 결승전 생중계 티켓가는 2만원이며, 생중계를 관람하는 모든 관객에게 응원봉을 제공한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춘천, 대전, 대구월성, 광주터미널, 전주고사, 울산삼산, 센텀시티 등 전국 30개 스크린X 상영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