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홍천기' 안효섭·김유정·공명 삼각 로맨스, 벌써 재밌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홍천기' 3차 티저 공개
    김유정 사이에 둔 안효섭vs공명
    삼각관계 예고, 기대감 끌어 올려
    /사진=SBS 월화드라마 '홍천기' 영상 캡처
    /사진=SBS 월화드라마 '홍천기' 영상 캡처
    '홍천기'에서 안효섭, 김유정, 공명의 삼각 로맨스가 기대감을 끌어 올린다.

    30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홍천기'가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선 티저 영상에서는 신령한 힘을 가진 여화공 홍천기(김유정 분)와 하늘의 별자리를 읽는 붉은 눈의 남자 하람(안효섭 분)의 신비로운 인연이 담겼다면, 3차 티저에서는 예술을 사랑하는 낭만 대군 양명(공명 분)이 등장해 삼각 로맨스의 긴장감을 끌어올렸다.

    티저 영상은 가마 안에서 마주한 하람과 홍천기의 모습에서 시작된다.

    홍천기는 하람의 아름다운 붉은 눈에 매료돼 "눈이 예쁩니다"고 고백하듯 말한다. 하람은 다른 이들은 '물괴'라 부르는 자신의 눈을 예쁘다고 해주는 홍천기를 마음에 담아둔다. 하람에게 첫 눈에 반한 홍천기와 그녀를 보는 하람의 모습은 설렘을 유발한다.

    홍천기와 양명대군의 만남은 정반대 분위기로 눈길을 끈다. 양명대군은 멋진 포즈를 취하며 "나는 이 나라의 대군, 양명이다"라고 자신을 소개한다.

    그러나 위엄 있는 소개와 어울리지 않는 대군의 낡은 옷차림에, 홍천기는 웃음을 터뜨린다. 양명대군은 자신을 막 대하는 홍천기를 신기하게 바라봐, 이들의 유쾌한 첫 만남을 궁금하게 한다.

    이어 홍천기를 사이에 둔 하람과 양명대군의 라이벌 구도가 펼쳐진다. 쏟아지는 비를 맞으며 홍천기를 등에 업은 양명대군. 홍천기는 "저에게 어찌 이리 잘해주십니까?"라고 미안한 마음을 담아 말한다. 그리고 다정해 보이는 두 사람 앞에 하람이 나타나며 흥미를 고조시킨다. "저와의 약조가 먼저였다"고 말하는 하람의 모습을 마지막으로, 세 사람의 설레면서도 긴장감 넘치는 삼각 로맨스가 예고된다.

    '홍천기' 3차 티저 영상은 벌써부터 케미 맛집, 커플 맛집을 예고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운명적 인연으로 얽힌 하람과 홍천기의 애틋한 케미, 티격태격 하는 홍천기와 양명대군의 풋풋한 케미. 어느 쪽을 봐도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는 것. 특히 3차 티저에서 등장한 양명대군은 능청스러운 매력과 함께, 홍천기를 향한 다정한 모습까지 보여주며 활약을 예고했다. 양명대군까지 더해진 '홍천기' 속 삼각 로맨스가 시청자들을 애태우며, 첫 방송을 향한 기대를 치솟게 만든다.

    '홍천기'는 '성균관 스캔들', '해를 품은 달' 원작자 정은궐의 동명 베스트셀러 소설을 드라마화한 작품이다. '별에서 온 그대', '뿌리깊은 나무', '바람의 화원'에서 감각적 영상미를 선보인 장태유 감독과 '멜로가 체질'을 공동 집필한 하은 작가가 극본을 맡아 새로운 시너지를 예고한다.

    오는 30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펜트하우스3' 김소연·최예빈, 비주얼부터 연기까지 '환상의 호흡'

      '펜트하우스3' 종영을 앞두고 김소연, 최예빈이 어떤 엔딩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SBS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3'에서 각각 천서진과 하은별 역으로 분해 시즌 1과 ...

    2. 2

      이주연 '키스식스센스' 주연 발탁, 톱 여배우 활약 예고

      배우 이주연이 새 드라마 '키스 식스 센스' 주연 활약을 예고했다. 19일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이주연이 '키스 식스 센스' 출연을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n...

    3. 3

      '새 신랑' 윤계상 신작 '크라임퍼즐' 베일 벗다

      '크라임 퍼즐'이 베일을 벗는다.올레tv와 seezn(시즌)에서 공개되는 '크라임퍼즐'은 살인을 자백한 범죄심리학자 한승민(윤계상 분)과 그의 전 연인이자 담당 수사관으로서 사건의 배후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