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포항 전국해양스포츠제전 코로나19 여파로 취소될 듯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북 포항에서 개최 예정이었던 '제15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무산될 전망이다.

    포항시는 오는 12∼15일 개최 예정인 전국해양스포츠제전을 취소하는 방안을 최근 경북도와 해양수산부에 건의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전국적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는 상황에서 해양스포츠 선수단과 동호인 약 3천명이 모이는 행사를 치르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판단해서다.

    시 관계자는 "아직 확정되지는 않았지만, 개최 취소를 건의하고 답변을 기다리는 상황이다"고 설명했다.

    제전은 요트, 카누, 철인3종, 핀수영 등 정식종목 4개와 바다수영, 드래곤보트, 고무보트, 비치발리볼 등 번외종목 및 체험종목으로 치러질 예정이었다.

    포항=하인식 기자 hai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전남 담양에 호우주의보…순천 등 8곳 폭염경보 유지

      기상청은 2일 오후 9시50분을 기해 담양에 호우주의보를 발효한다고 밝혔다. 호우주의보는 3시간 강우량이 60㎜ 또는 12시간 강우량이 110㎜ 이상으로 예측될 때 내려진다. 우산으로 비를 다 막기 어려울 정도이며,...

    2. 2

      광주에 호우주의보 발효

      기상청은 2일 오후 9시50분을 기해 광주에 호우주의보를 발효한다고 밝혔다. 호우주의보는 3시간 강우량이 60㎜ 또는 12시간 강우량이 110㎜ 이상 예상될 때 발효된다. 우산을 써도 제대로 비를 피하기 어려운 정도...

    3. 3

      부천서 콜라텍 불법영업 의심 신고…경찰, 방역수칙 위반 조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이 이어지는 가운데 경기도 부천에서 불법 콜라텍 영업이 이뤄지고 있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2일 경기 부천 오정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3시 8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