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올림픽- 조정 정혜정, 준결승 C/D 조 취하위…파이널 D 배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올림픽- 조정 정혜정, 준결승 C/D 조 취하위…파이널 D 배정
    특별취재단 = 조정 국가대표 정혜정(24·군산시청)이 준결승 C/D 2조에서 최하위를 기록했다.

    정혜정은 29일 일본 도쿄 우미노모리 수상경기장에서 열린 도쿄올림픽 조정 여자싱글스컬에서 8분6초32의 기록으로 준결승 C/D 2조 출전 선수 6명 중 6번째로 결승선에 도착했다.

    그는 첫 500m를 6위 기록인 1분54초76으로 끊은 뒤 순위를 뒤집지 못하고 그대로 경기를 끝냈다.

    정혜정은 30일 오전 8시 25분 같은 장소에서 열리는 여자 싱글스컬 파이널 D 무대에서 마지막 경기를 치른다.

    조정은 예선과 준결승 성적에 따라 파이널 A~D조에 배정되며 파이널 A에 진출한 선수들이 메달을 놓고 경쟁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경기 앞둔 안산에 '페미' 논란…심상정 "편견 뚫어버려라"

      도쿄올림픽 양궁 금메달리스트인 안산(20·광주여대)의 헤어스타일 및 말투 등을 두고 일각에서 페미니스트 논란을 제기한 가운데 정치권 및 연예인들 사이에서 비판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현재 안산은 도쿄올림...

    2. 2

      막 올린 도쿄올림픽 골프, 낙뢰 우려에 갑자기 '중단'

      2020 도쿄올림픽 남자 골프가 막을 올린 첫 날부터 중단됐다.도쿄올림픽 남자 골프는 29일 오전 7시30분 일본 사이타마현 가스미가세키 컨트리클럽(파71)에서 일정을 시작했다.60명이 참여한 대회는 맑은 하늘 아래...

    3. 3

      [올림픽] 日의원 "韓, 감정이 우선"…후쿠시마산 안먹는다고 시비

      한국팀 음식 별도 조달에 "모욕이다" 반발…IOC에 항의하라고 요구특별취재단 = 도쿄올림픽 선수촌에 후쿠시마산 식품이 제공되는 가운데 한국 대표팀이 음식을 따로 조달하는 것을 일본 정치권이 문제 삼고 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