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렛츠 기릿!'…한국경제-서강대 영어 경제 프레젠테이션 대회 열린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온라인 접수 중
    사진=게티이미지
    사진=게티이미지
    대한민국 초중학생들의 우수한 발표 능력 장려와 국제 사회에 대한 이해 증진을 목표로 하는 '2021 한국경제·서강대 영어 경제 프레젠테이션 대회'가 오는 9월 17일까지 온라인 예선 접수를 진행한다.

    이번 대회는 한경닷컴이 2회째 주최하는 영어 경제 프레젠테이션 대회로 토론 교육 전문 기관인 디베이트포올이 공동 주관하며 서강대학교 협찬,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공식 후원한다.

    대회는 온라인 예선과 온라인 본선으로 구분되며, 예선은 온라인에 직접 영상을 업로드하여 참가하는 방식이다.

    온라인 예선을 통과한 팀들에게는 오는 10월 30일에 열릴 예정인 온라인 본선에 참가할 자격이 주어진다.

    대회는 초등부(초4~6)와 중등부(중1~3)로 구분되며, 1팀당 3인 이내로 팀을 구성해야 한다. 개인 출전도 가능하다. 온라인 예선 주제는 경제·경영 관련 자유 주제이다.

    최종 수상 팀들에게는 서강대학교 총장상, 한경닷컴 사장상 및 상금 수여, 수상팀 인터뷰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대회 세부 가이드라인과 온라인 예선 신청 접수는 대회 공식 홈페이지(https://hkenglish.hankyung.com/)에서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씨엘 부친' 서강대 이기진 교수 "씨엘 바빠서 자주 못 봐"

      그룹 2NE1 출신 CL(씨엘)의 부친 이기진 서강대학교 교수가 유퀴즈에 출연해 이목을 끌고 있다.19일 오후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5월 가정의 ...

    2. 2

      서강대 기숙사서 확진자 5명 발생…일시적 학교 전면통제

      서강대학교 기숙사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5명이 발생했다. 이에 서강대 측은 일시적으로 학교의 출입을 전면적으로 통제하기로 결정했다.27일 서강대에 따르면 '곤자가' 국제학...

    3. 3

      서강대, 코로나 확진자 방문한 건물 '임시폐쇄'

      서강대학교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방문한 건물을 임시 폐쇄했다.6일 서강대는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대학원생이 리치과학관(R관)을 출입한 사실이 확인돼 국가 방역지침에 따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