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접종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콘서트가 강원 고성군에서 열린다.

강원 고성서 백신 접종자 대상 'DMZ 콘서트' 개최
16일 강원도와 고성군에 따르면 평화(접경)지역 경제 활성화와 활력 제고를 위한 'DMZ POP 백신 맞GO 즐기GO 콘서트'를 오는 24일 오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고성종합체육관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콘서트는 코로나19 백신 1차 이상 접종자만 관람할 수 있다.

주최 촉은 관람객 대부분이 백신접종을 완료한 어르신들일 것으로 예상해 출연자 라인업을 송가인과 홍자, 박혜신, 진성, 박군, 조명섭 등 트로트 가수 위주로 편성했다.

공연은 무료며 YES24에서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인터넷 예매가 어려운 취약계층 주민을 위해 공연당일 현장에서 200장을 오후 2시부터 예매하기로 했다.

티켓 예약은 관람구역별로 할 수 있으며 관람구역은 오는 19일부터 24일까지 6일간 예약자가 고성지역에서 할 소비활동의 금액을 기준으로 선택할 수 있다.

따라서 예약자는 공연장 입장 시 신분증과 예약내용, 백신접종 확인증을 비롯해 예매 때 선택한 관람구역에 해당하는 금액의 고성지역 소비 영수증을 제시해야 한다.

또한 발열 체크와 전신 소독, 안심 콜 등록을 해야 공연장에 입장할 수 있으며 실내에서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고 취식과 함성, 좌석 이동은 금지된다.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에 따른 공연장 좌석 띄우기 등 방역수칙도 준수해야 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