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 홈터파크 잇템 '플렉시바스' 증정 이벤트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는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물놀이 아이템인 아기욕조 ‘플렉시바스’를 증정하는 사회관계망(SNS)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토케 플렉시바스의 핵심 기능 중 하나를 맞히는 방식이다. ‘○○○ 아기욕조!’의 빈칸에 대한 정답을 스토케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네이버 검색창에 ‘스토케 플바’를 검색하면 정답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13명을 선발, 플렉스바스 라지(3명)와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명)을 증정한다.

스토케 플렉시바스는 손쉽게 접고 펼 수 있는 접이식 디자인에 가볍고 작은 사이즈로 집 안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초보 부모가 가장 어렵게 느끼는 신생아 목욕을 편리하게 하는 아이템으로 임신·출산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다.

안전성과 편의성도 뛰어나다. 플렉시바스는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해 비스페놀A(BPA)와 같은 유해 성분이 없는 친환경 소재로 제작했다. 바닥은 미끄럼 방지 기능을 적용했다. 물 온도에 따라 3가지 색상으로 변하는 열 감지 고무 플러그도 부착했다.

스토케 관계자는 “플렉시바스는 사용 후 접어서 보관이 가능하고 신생아를 위한 서포트, 6세 아이도 사용 가능한 라지 사이즈 등 옵션이 다양해 활용도가 더욱 뛰어나다"고 설명했다.

민경진 기자 m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