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황정음 이혼철회, 조정기간 중 남편 이영돈 씨와 재결합 약속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파경' 황정음·이영돈, 이혼조정 중 입장 차이 이해
    지난해 9월 이혼조정신청서 제출
    황정음 재결합 / 사진 = 한경DB
    황정음 재결합 / 사진 = 한경DB
    지난해 파경 소식을 전했던 배우 황정음이 남편인 프로골퍼 출신 사업과 이영돈과 이혼조정기간 중 화해하고 재결합한 소식이 전해졌다.

    9일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소속 배우 황정음이 이혼 조정기간 중 남편과 서로의 입장 차이를 이해하고, 깊은 대화를 통해 다시 부부의 연을 이어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황정음은 지난해 9월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제출한 바 있다. 당시 소속사는 "원만하게 이혼 협의를 할 수 있도록 할 것이고 이혼 사유 등의 세부 사항은 개인의 사생활이라 밝힐 수 없다"고 설명한 바 있다.

    당시 이들 부부에게 어려움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지만 갈등을 봉합하고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했다. 현재 두 사람은 서울의 자택에서 거주 중이다.

    한편 이영돈은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로 두 사람은 2015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이듬해 2월 결혼했다.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황정음, 이혼 후 근황

      배우 황정음이 이혼 후 처음으로 직접 근황을 전했다.황정음은 31일 자신의 SNS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서 황정음은 나무가 푸르게 우거진 야외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는 앞에 놓인 ...

    2. 2

      배우 이주연, SNS에 황정음 이혼 후 근황 공개…"언니들 좋아"

      그룹 슈가 출신 배우 황정음의 근황이 공개됐다.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이주연은 30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드라마 훈남정음이 이어준 인연. 언니들 너무 좋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 2장을 올렸다.공개...

    3. 3

      황정음, 이영돈과 이혼 전 46억 주택 매입…홀로서기 준비했나

      배우 황정음이 전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이영돈씨와 결혼 4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일각에서는 이혼조정을 앞두고 황정음이 단독주택을 매입한 것이 '홀로서기'를 위한 것 아니겠느냐는 추측을 하고 있다.&n...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