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평생동안’ 박효주, ‘썸머 퀸’ 수준급 웨이크 서핑 실력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평생동안’ 박효주, ‘썸머 퀸’ 수준급 웨이크 서핑 실력 공개


    배우 박효주가 SBS FiL ‘평생동안’ 에서 수준급 웨이크 서핑 실력을 선보인다.

    8일 방송하는 SBS FiL ‘평생동안’ 7회에서는 MC 박효주가 건강 라이프 메이커로 출격해 평소 즐길 수 있는 여름 스포츠를 소개한다.

    운동 마니아 박효주가 소개하는 핫 여름 스포츠는 물 위에서 짜릿하게 즐기는 웨이크 보드.

    평소 SNS를 통해 웨이크 보드 마니아로 이름을 알린 박효주는 배운 지 1여년 밖에 되지 않은 초보 서퍼로 쑥스럽게 자신을 소개했지만, 이내 뛰어난 서핑 실력을 뽐내 VCR을 본 MC와 제작진 모두 감탄을 쏟아냈다는 후문.

    게다가 ‘평생동안’에서는 새로운 서핑 기술에 도전하는 등 업그레이드된 서핑 실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과 마음에 건강한 에너지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코어 스포츠 서핑’ 이란 설명과 함께 서핑의 매력을 강조한 박효주는 웨이크 서핑을 처음 접한 사람들도 도전해 볼 수 있는 기본자세 설명부터 수트 정보, 야외 활동에 꼭 필요한 잇템들을 소개하며 수상 스포츠에 관심 있는 사람들의 서핑 라이프 입문을 돕는다.

    박효주의 여름 스포츠 라이프에 함께 동참하게 된 멤버는 이전 방송에서 발레핏, 경락마사지 등 하드코어 일상을 함께 공유하며 박효주의 파워 넘치는 동안 라이프와 푹 빠졌던 김민정.

    서핑에 처음 도전한 김민정이 ‘서핑 러버’ 박효주의 응원 하 무사히 서핑을 즐길 수 있을지 ‘평생동안’ 7회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효주가 소개하는 ‘인&아웃 라인 사수’ 동안 라이프 솔루션은 8일 밤 11시 SBS FiL, SBS PLUS ‘평생동안’에서 만날 수 있다. 다음날인 9일 저녁 8시에는 SBS MTV에서도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국민 인식 변화를 이끌어내는 등 기후 환경 저널리즘 발전에 노력했다”고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이날 ‘전환의 기로에서: 글로벌 기술, 협력, 정책 이행으로 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열린 포럼에선 기후기술을 중심으로 정책 이행력 강화와 글로벌 협력 확대 방안이 논의됐다.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은 기조연설에서 “정부와 업계 모두 발상의 전환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김채연 기자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응 전략’입니다.이창훈 서울대 환경대학원 특임교수(전 한국환경연구원장)가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의 변화’를 주제로 기조 발제를 합니다. 또 김효은 글로벌인더스트리허브 대표(전 외교부 기후변화대사)가 ‘트럼프 시대, 탄소중립 국제 동향과 과제’, 김성우 김앤장 환경에너지연구소장이 ‘글로벌 기후정책 변화에 따른 기업의 시사점’을 주제로 발표합니다.이어 하지원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위원(에코나우 대표)의 사회로 오일영 기후에너지환경부 기후에너지정책관, 조영준 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경영원장, 이한경 에코앤파트너스 대표, 고윤주 LG화학 최고지속가능전략책임자가 기업의 대응전략에 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일시: 11월 11일(화) 오후 2시~5시20분●장소: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18층)●참가 등록(무료): hankyung.com/esg/forum주최: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생글생글’을 신청하면 매주 본지와 함께 무료 배달했습니다. 하지만 지국에서 일간지(한경)와 주간지(생글생글)를 함께 배달하는 과정에서 누락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이에 ‘생글생글’ 배달을 11월 첫째 주 발행호(제917호)부터 우편 발송 방식으로 바꿉니다. 비용이 들더라도 독자 여러분께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전달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판단해서입니다. 아울러 ‘생글생글’은 앞으로 본사 자동이체로 구독료를 납부하는 독자에게 우선 제공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자동이체 전환 문의(1577-545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