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이너랩, `김호중 이모티콘` 출시
셀트리온스킨큐어의 `이너랩`이 모델발탁 1주년을 맞아 김호중 카카오톡 이모티콘 16종을 오는 12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출시되는 `이너랩 X 김호중 이모티콘`은 작년 9월 입대 전 김호중을 실제로 촬영한 사진 및 영상을 토대로 브랜드 측이 직접 기획한 것으로 보다 생생한 이모티콘의 구현을 위해 제작기간에만 총 2달여간의 시간을 들였다.

김호중의 생생한 표정과 함께 가수의 대표 아이덴티티인 `빈체로`, `고맙소` 등을 비롯해 평소에 습관처럼 쓰는 `오우케이`, 생생한 표정을 담은 `굿` `앗싸` 등 친근한 일상메시지가 잘 어우러져 군백기 동안 팬들의 허전한 마음을 달래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너랩 X 김호중`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오는 12일 오전 10시 25분 `셀트리온 면역엔N포스트바이오틱스` (이하 면역유산균) CJ온스타일 홈쇼핑 방송을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

12일부터 CJ홈쇼핑과 현대홈쇼핑에서 진행하는 셀트리온 이너랩 초유단백질, 면역유산균, 플라센타(양태반), 식물성오메가3 등 TV홈쇼핑 방송코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정해 전원 지급되며 관련 상품은 상세페이지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있다. 선착순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되며, 이모티콘은 다운로드 날짜로부터 30일간 사용이 가능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