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맘스, 임산부 위한 `眞 간식` 캔디마마 레몬 2종 선보여
엄마 생각만 10년째인 오리지널 임신출산전문기업 ㈜텐박스가 운영하는 임산부를 위한 생활건강브랜드 튼튼맘스가 6일 뱃속 태아 건강과 임신기의 신체 변화를 고려한 임산부 사탕 캔디마마 레몬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무설탕·무색소저칼로리의 프리미엄 임산부 사탕이다. 레몬의 신맛에 `건강한 단맛` 그릭요거트를 더했다. 불필요한 첨가물은 빼고 임산부와 태아 성장 발달에 필요한 영양소인 엽산과 비타민 그리고 치아 관리에 도움이 되는 자일리톨 성분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안심 먹거리`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을 직접 선별하여 철저한 관리·감독 하에 고품질의 위생적인 생산을 진행하고 있다.

튼튼맘스 엄마생활건강연구소 관계자는 "전국의 캔디 공장과 원료를 찾아 다닌 지 수년만에 `임산부 캔디`란 이름에 걸맞는 명작을 내보이게 됐다"라며 "정말 자신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캔디마마 레몬을 연구·개발하면서 딱 두 가지만 고민했다"며 "하나는 적당한 원료에 신맛을 더한 일반 캔디가 아니라 임신기의 특징을 고려해 설계한 `진짜` 임산부 캔디를 만들자는 것과 또 하나는 아기에게 물려줄 지구 환경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라며 신상품 캔디마마 레몬을 개봉했다.

튼튼맘스 캔디마마 레몬은 사탕의 개수와 패키지에 따라 두 종류로 선보인다. 첫번째는 국내 최초 `이유식 용기`를 적용한 15개의 사탕이 담긴 친환경 패키지 상품이다. 사탕을 섭취한 후 남은 용기는 출산 후 수유 단계에서 쪽쪽이나 유두보호기 등을 보관하는 용도로, 이유식 단계에서는 유동식 또는 과일 같은 간식을 담는 용도로 재활용이 가능하다.

두번째는 40개의 사탕이 담긴 지퍼백 타입으로 보관의 편리성을 강조한 상품이다. `임신초기선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튼튼맘스는 캔디마마 레몬 런칭을 기념하며 1개를 사면 1개를 더 주는 `캔디마마 1+1 겟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행사는 6일부터 9일까지 나흘간 ㈜텐박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선착순 300명 한정으로 진행하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