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삭만의 홈메이드 버거 ‘이삭버거’ 런칭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삭만의 홈메이드 버거 ‘이삭버거’ 런칭
    대한민국 대표 토스트 브랜드 이삭토스트(대표 김하경)를 운영하는 ㈜이삭이 이삭버거 신사역키친과 용인 동백키친을 오픈한다.



    이삭버거는 ‘좋은 음식으로 마음을 채운다’라는 이삭의 평소 철학을 잇고자 패스트푸드가 주를 이뤘던 기존의 버거 브랜드와는 달리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와 그릴에서 어니언 스매쉬드 방식으로 즉석에서 구워 낸 시그니처 패티가 특징이다.



    이삭버거의 어니언 비프 패티는 100% 순 쇠고기와 신선한 양파를 그릴 위해 함께 올려 온도와 시간을 섬세히 조절하여 프레스 하는 어니언 스매쉬드 방식으로 구워 만든다. 어니언 스매쉬드 조리 방식은 미국 오클라호마의 전통 버거 조리 방식으로 풍부한 육즙과 달큰한 양파가 조화를 이루도록 해 순쇠고기의 깊은 풍미를 극대화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선사한다.



    또한 치즈 본연의 맛을 증가 시키는 멜팅 그릴 방식으로 패티 위에 치즈를 얹어 패티의 열로 치즈를 녹이는 멜팅 방식으로 치즈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이삭버거 관계자는 “이삭버거를 통해 언제나 믿고 먹을 수 있는 수준 높은 식 경험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며 “고객들의 평범한 일상에 행복한 맛을 전하는 이삭버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라고 말했다.



    이삭버거는 7월 중순 신사역 키친, 용인 동백 키친의 오픈을 앞두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외식 프랜차이즈 4곳 '상생협약'…3천500개 가맹점 혜택

      놀부부대찌개·명륜진사갈비·역전할머니맥주·비비큐치킨 놀부, 비비큐 등 외식분야 4개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와 가맹점이 상생 협약을 맺었다. 이를 통해 3천500개 가맹점이 창업비·가맹비 지원, 분담금 완화 등의 혜택을 볼...

    2. 2

      LG전자, 중기부와 '상생결제시스템' 간담회…"확산방안 논의"

      LG전자는 2일 서울 강서구 LG사이언스파크에서 중소벤처기업부 권칠승 장관이 참석한 가운데 상생결제시스템 성과와 확산 방안을 논의하는 간담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권칠승 장관을 비롯해 LG전자 재무담당최고책임...

    3. 3

      "관광 명소 돌고 기념품 받아요"…군산시 스탬프·포토투어 재개

      전북 군산시는 관광 명소들을 순회하면 기념품을 주는 '스탬프투어'를 최근 재개했다고 2일 밝혔다. 스탬프투어는 고군산군도와 시간여행마을, 은파호수 등 관광 명소 46곳을 둘러보고 도장을 받으면 기념품을 주는 프로그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