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내달 2∼4일 사회적경제 박람회 개최…기업 전시관 200개 선보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내달 2∼4일 사회적경제 박람회 개최…기업 전시관 200개 선보여
    정부가 다음달 2∼4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세터에서 '제3회 대한민국 사회적경제 박람회'를 개최한다.

    3회 박람회는 애초 지난해 개최 예정이었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1년 연기됐으며, 이번에는 방역 시스템 운영 하에 현장 개최된다.

    행사는 기획재정부·교육부·과학기술정보통신부·행정안전부·문화체육관광부 등 정부 17개 부처와 광주광역시, 한국사회적경제연대회의·전국협동조합협의회 등 8개 사회적경제 관련 단체가 공동 개최할 예정이다.

    기업 전시관, 홍보관, 공공기관 상담관, 공연·체험이 가능한 시민참여공간 등이 마련된다.

    이 중 기업 전시관은 200개 부스에서 상품·서비스를 구매·체험할 수 있도록 운영되고, 제품 품평과 판로 상담 등을 통한 기업 지원 프로그램도 가동된다.

    학술·정책행사와 취·창업 상담, 체험행사, 해외 바이어 화상 상담회 등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사회적경제박람회.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아 속쓰리다"…5299만원에 車 샀다가 눈물난 이유 [모빌리티톡]

      "속이 쓰리네요."최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이러한 내용의 한탄이 올라왔다. 테슬라 모델Y RWD 모델을 5299만원에 구입해 12월에 인도받았는데, 12월 말 테슬라가 같은 모델을 4999만원으로 전격 인하하면서다...

    2. 2

      미 무역적자, 2009년 이후 최저 수준으로 급감

      미국의 무역적자가 지난해 10월 2009년 이후 최저 수준으로 급감한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 상무부는 8일(현지시간)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고율 관세로 인해 무역 흐름의 변동성이 커진 한 해를 보...

    3. 3

      美 "中 바이오 충격적" 경고에…'믿을 곳' 한국이 뜨는 이유 [글로벌 머니 X파일]

      <글로벌 머니 X파일>은 2026년 신년 기획으로 대한민국의 생존 전략을 ‘트러스트 커넥터’로 제시합니다. ‘트러스트 커넥터’는 '가격'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