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즈 스터디카페, 창업설명회 진행
토즈에서 7월 한 달 간 `토즈 스터디카페`의 1:1 맞춤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토즈 스터디카페`는 대한민국 공간 사업으로 잘 알려진 토즈에서 캐주얼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학습자를 대상으로 기획한 학습공간 브랜드이다. `토즈 스터디센터`를 통해 시장에 프리미엄 독서실이라는 혁신을 일으킨 업계 선두주자답게, 고객을 배려하면서도 세련된 공간 구성으로 실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토즈 가맹본부는 20년의 공간사업 업력뿐만 아니라, 다년간의 프리미엄 독서실 운영 경험을 통해 안정적으로 가맹점 운영을 지원한다.

특히 토즈 스터디카페는 여성, 은퇴 창업자들도 손쉽게 진입할 수 있으며 무인 24시간 운영이 특징이다.

토즈 스터디카페는 대치, 잠실, 도곡, 청담, 등촌, 성남, 일산 등에도 입점할 수 있으며 전문 영업팀과 상권분석 시스템을 통해 입점 전 꼼꼼한 상권 분석 또한 함께 진행한다. 특히 이번 창업설명회 참석자에게는 선착순 가맹비 1,000만원 면제가 한시적으로 적용된다.

한편 이번 사업설명회는 개인 맞춤으로 진행된다. 예약 시 담당자가 신청자와 맞춤으로 설명회 일정을 조율하여 1:1 또는 소규모로 설명회를 받아볼 수 있다. 관계자는 "벌써 많은 창업희망자의 상담 예약이 진행되고 있어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토즈 스터디카페 창업설명회의 사전 예약과 자세한 정보는 토즈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