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예빈, 7월 7일 데뷔 6년 만에 첫 솔로 앨범 ‘Yes I Know’ 발매


다이아 예빈이 데뷔 후 처음으로 솔로 음원을 발표한다.

이번 솔로 음원은 가수 이우, 김한결이 소속되어 있는 케이에이치컴퍼니에서 프로듀싱 하는 프로젝트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다이아 예빈은 오는 7월 7일 데뷔 후 첫 솔로 음원을 발매한다.

지난 23일 예빈은 다이아 공식 팬카페를 통해 “에이드한테 제일 먼저 알려주고, 축하받고 싶었어요”라고 말하며 솔로 데뷔 소식을 팬들에게 가장 먼저 알리기도 했다.

2015년 걸그룹 다이아로 데뷔한 예빈은 그룹 활동은 물론 드라마 OST 등을 발표한 적은 있지만 예빈만의 음악적 색깔을 담아낸 솔로 앨범은 이번이 처음이다.

더불어 예빈의 디지털 싱글 온라인 커버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예빈의 첫 솔로 앨범명인 ‘Yes I Know’와 꽃으로 둘러싸인 예빈의 모습이 담겨있다.

예빈은 고운 피부에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새롭게 선보일 솔로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는가 하면, 이미지 한 장만으로도 세련된 매력을 풍기고 있어 예빈의 변신을 기대하게 만든다.

예빈은 그룹 다이아 메인 보컬 및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의 프로젝트 걸그룹 유니티로 사랑을 받고 있으며 다이아 앨범 수록곡들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섬세한 표현력, 탄탄한 가창력으로 주목받은 예빈이 이번 솔로 데뷔를 통해 본격 솔로 아티스트로 첫발을 내딛는 바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다음 달 7일 오후 6시 ‘Yes I Know’로 정식 솔로 출격을 앞둔 예빈을 향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