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모레퍼시픽, 석달 만에 15만 개 팔린 헤라 '뉴블랙 쿠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4시간 지속되는 커버력·8가지 다양한 컬러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인 헤라가 강력한 밀착력과 커버 지속력을 갖춘 ‘뉴블랙쿠션’을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 석달 만에 15만 개 팔린 헤라 '뉴블랙 쿠션'
    블랙쿠션은 2017년 출시 후 헤라의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인 뉴블랙쿠션은 헤라의 독보적인 밀착력을 구현했다. 기존 블랙쿠션 소비자의 니즈를 심도 있게 연구해 장점을 더 강화했다.

    뉴블랙쿠션은 블랙 라인 공통 기술인 마그네핏 피그먼트를 적용해 가볍지만 완벽한 커버력을 자랑한다. 24시간 이상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 지속력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또 커버층이 느껴지지 않을 만큼 얇지만 강력하게 피부에 밀착돼 마스크 사용에도 답답함 없이 피부 표현을 유지할 수 있다.

    뉴블랙쿠션은 피부 본연의 색을 살릴 수 있도록 8가지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했다. 아시아인 2000명의 피부색을 연구해 독자적인 색상 체계를 구축했다. 국내를 비롯한 동양인 피부에 맞는 색상을 구현했다. 헤라 쿠션의 정체성을 살린 선명한 블랙 컬러와 섬세한 골드 심벌 포인트를 패키지에 적용해 소장 가치도 높였다.

    아모레퍼시픽, 석달 만에 15만 개 팔린 헤라 '뉴블랙 쿠션'
    헤라 뉴블랙쿠션은 지난 3월 출시 후 누적 판매량 15만 개를 넘어섰고, 5월 기준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체 1위를 기록했다. 선출시 기간에 아모레퍼시픽몰에선 패션브랜드 앤유와 함께 협업한 제품 1000개가 모두 팔리기도 했다.

    지난 1일에는 아티스트 나나영롱킴, 림킴과 협업해 블랙쿠션 한정판 컬렉션인 아이엠컬렉션을 출시하기도 했다. 블랙쿠션에 긴 띠 형태의 캔버스 천을 추가해 본인이 원하는 그림을 그리거나 글을 적을 수 있는 한정판 제품도 선보였다. 캔버스 천에 비즈, 포스터 물감, 패브릭 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쿠션을 완성할 수 있다.

    배정철 기자 slj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코오롱FnC, '올여름 캠핑 맛집' 코오롱스포츠

      본격적인 여름 캠핑 시즌이 시작됐다. 무더운 날씨에 캠핑을 떠난다면 시원한 의류는 필수. 코오롱FnC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캠핑 시즌을 겨냥해 다양한 티셔츠 컬렉션을 선보였다. 캠핑을 주제로 한 전시회도 연다.&nb...

    2. 2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구호·에잇세컨즈…편안한 휴양지룩으로 夏夏夏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브랜드 빈폴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휴가철을 맞아 시원하고 청량감 넘치는 바캉스룩을 선보였다.빈폴은 유명 아티스트 나난강(강민정)과 협업해 여유로운 핏과 화사한 일러스트가 특징인 바캉스 상...

    3. 3

      롯데홈쇼핑, 해외골프부터 맞춤 레슨까지…"홈쇼핑서 라운딩 준비하세요"

      코로나19 시대에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골프가 각광받으면서 용품 수요 또한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2030세대도 대거 골프 인구로 유입되고 있다. 지난해 롯데홈쇼핑의 골프의류·용품 매출(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