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다도해해상공원사무소, 바다 위 작은 결혼식 3쌍 지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다도해해상공원사무소, 바다 위 작은 결혼식 3쌍 지원
    국립공원공단 다도해해상국립공원서부사무소는 코로나19 등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다문화 가정 2쌍을 대상으로 '국립공원 선상 결혼식'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달 사전 모집된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예식장·예복 대여, 결혼사진 촬영 등이 전액 무료 지원됐다.

    지난 9일 캄보디아 출신 다문화 가정 2쌍은 결혼식을 올렸으며 18일에는 필리핀 출신 다문화 가정이 예정됐다.

    1차 선상 결혼식은 목포 앞바다를 배경으로 합동결혼식을 했으며 2차는 다도해해상국립공원 명품 마을인 관매도(관매8경)를 배경으로 진행한다.

    이영규 서부사무소 탐방시설과장은 "이번 결혼식 참여자 가족과 부부에게 소중한 추억으로 간직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힘이 될 수 있는 탐방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무너지는 골목식당…'초소형 상권' 절반 증발했다[사장님 고충백서]

      사진=게티이미지뱅크대한민국 소상공인 생태계의 실핏줄인 '골목상권'이 급격히 무너지고 있다. 경기 침체의 골이 깊어지면서 점포 50개 미만의 영세 소형 상권 절반이 불과 1년 만에 지도에서 사라졌다. 살...

    2. 2

      [속보] '특검 출석' 이준석 "尹이 어떻게 대했는지 다 알아…무리한 시도"

      [속보] '특검 출석' 이준석 "尹이 어떻게 대했는지 다 알아…무리한 시도"고정삼 한경닷컴 기자 jsk@hankyung.com

    3. 3

      [속보] 이준석, 김건희특검 출석…'尹공천개입' 피의자 조사

      [속보] 이준석, 김건희특검 출석…'尹공천개입' 피의자 조사고정삼 한경닷컴 기자 jsk@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