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박형수, ‘해피니스’ 출연 확정…한효주X박형식과 호흡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박형수, ‘해피니스’ 출연 확정…한효주X박형식과 호흡


    배우 박형수가 새 드라마 ‘해피니스(Happiness)’(이하 해피니스)에 출연한다.

    ‘해피니스’는 근미래를 배경으로 계층 사회 축소판인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생존기를 그린 도시 스릴러다. 대도시 신축 아파트가 신종 감염병으로 봉쇄되면서 벌어지는 균열과 공포, 생존을 위한 치열한 사투와 심리전이 치밀하게 그려질 예정. ‘청춘기록’, ‘WATCHER(왓쳐)’,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비밀의 숲’ 등 장르를 불문하고 세밀한 연출을 보여준 안길호 감독과 ‘WATCHER(왓쳐)’, ‘굿와이프’를 집필한 한상운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앞서 한효주, 박형식, 조우진이 출연을 확정 지어 기대감을 높였다.

    박형수는 극중 변호사 국해성 역을 맡는다. 엘리트를 꿈꾸지만 현실은 ‘생계형 변호사’로 살아가는 인물. 회를 거듭할수록 점점 강렬해지는 존재감으로 극의 몰입을 이끌어 갈 것으로 기대된다.

    박형수는 영화 ‘해치지 않아’, ‘나쁜 녀석들: 더 무비’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멜로가 체질’, ‘슬기로운 감빵생활’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매 작품 새로운 가면을 쓰듯 얼굴을 달리하는 놀라운 연기력으로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작년, 많은 사랑을 받은 ‘사랑의 불시착’에서 여동생 윤세리(손예진 분)를 시기 질투하는 오빠 윤세형으로 분해 남보다 더 남 같은 재벌 남매 케미를 뽐내며 시청률을 견인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박형수는 앞서 영화 ‘공조’ 1편에 이은 ‘공조2: 인터내셔날’과 이병헌 감독의 차기작 ‘드림’(가제) 출연까지 확정, 올해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한편, ‘해피니스’는 지난 5월 첫 촬영에 돌입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