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터키한국문화원, 온·오프라인 케이팝 페스티벌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터키한국문화원, 온·오프라인 케이팝 페스티벌 개최
    주터키한국문화원은 5일(현지시간) 문화원 야외 공연장에서 '케이팝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온라인으로 생중계된 이번 행사는 댄스·보컬 두 종목으로 진행됐으며 댄스는 6팀, 보컬 부문은 5팀이 본선에 진출했다.

    댄스 부문 1등은 '있지'의 '마피아' 안무를 소화한 아시아 첼레비가 수상했으며, 보컬 부문 우승은 제시의 '스타'를 부른 페리한 귤이 차지했다.

    아시아 첼레비는 "한 달 이상 안무를 연습했다"며 "1등을 해서 정말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기홍 문화원장은 "이번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유행 이후 문화원이 처음으로 개최하는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행사"라며 "케이팝의 신나는 리듬으로 코로나 시기의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모두가 좋아해"…트럼프, '워싱턴 개선문' 계획 공개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수도 워싱턴DC에 세워질 '워싱턴 개선문' 건설이 앞으로 두 달 내 시작될 것이라고 밝혔다.트럼프 대통령은 지난달 31일(현지시간) 미 정치전문매체 폴리티코와 인터뷰에서 워...

    2. 2

      뉴욕 첫 '무슬림 시장' 맘다니 "새 시대 시작…대담하게 시정 펼칠 것"

      뉴욕시 역사상 최초의 무슬림 시장으로 당선된 조란 맘다니(34)가 1일(현지시간) 뉴욕시장으로 공식 취임했다.맘다니 시장은 이날 뉴욕시청 앞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오늘로 새로운 시대가 시작했다"며 "급진적이라고 여겨...

    3. 3

      'SNS 검증' 美 비자 심사 지연에…빅테크, 원격근무로 비상대응

      미국 비자 심사 지연 사태로 글로벌 빅테크 기업들의 인사·근무 전략에 비상이 걸렸다. 아마존은 인도에 발이 묶인 직원들을 위해 이례적으로 '제한적 원격근무'카드를 꺼내 들었다.1일(현지시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