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예슬 남자친구가 접대부 출신?…"사실 아냐" 부인 [공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예슬, 남자친구 과거 행적 의혹 불거져
    소속사 측 "사실 아냐…억측 자제"
    한예슬과 남자친구 류모씨 /사진=한경DB, 한예슬 SNS
    한예슬과 남자친구 류모씨 /사진=한경DB, 한예슬 SNS
    배우 한예슬과 공개 열애 중인 10세 연하 남자친구가 유흥업소 접대부 출신이라는 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소속사 측이 이를 부인했다.

    2일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한예슬의 남자친구가 과거 불법 유흥업소 접대부로 일했으며, 두 사람이 처음 만난 곳 역시 불법 업소였다고 보도했다.

    이와 함께 제보자의 말을 빌려 한예슬의 남자친구가 "유부녀와 이혼녀를 상대로 금전 지원을 받았다"고도 했다. 더불어 한예슬이 남자친구를 배우로 데뷔시키려 하면서 회사와 이견을 보이기도 했다고 전했다.

    이에 한예슬의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 측은 "관련 기사 내용은 사실이 아니다"고 반박하며 "배우 본인의 사생활이니 억측을 자제해달라"고 당부했다.
    한예슬과 남자친구 류모씨 /사진=한경DB, 한예슬 SNS
    한예슬과 남자친구 류모씨 /사진=한경DB, 한예슬 SNS
    앞서 한예슬은 지난달 13일 인스타그램에 남자친구와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공개 열애를 선언했다. 한예슬의 남자친구는 과거 연극 배우로도 활동한 바 있는 류성재인 것으로 알려졌다.

    당당한 공개 열애 선언에 네티즌들의 응원이 쏟아졌다. 하지만 지난달 말 일각에서 한예슬 남자친구의 과거 행적에 대한 의혹을 제기하기 시작했고, 한예슬은 직접 "너무 소설이잖아요"라며 반박에 나선 바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사람 죽인 것 같다"…모텔서 남친 살해 후 신고한 여성

      모텔에서 흉기로 남자친구를 찔러 살해한 20대 여성이 체포됐다.31일 대구 북부경찰서는 살인 혐의로 A(29)씨를 체포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A씨는 전날 낮 12시48분쯤 대구 북구의 한 모텔에서 남자친구 B(2...

    2. 2

      한예슬, 남자친구 접대부·4억 람보르기니 주장에…"신의 축복 막을 수 없어"

      배우 한예슬이 의미심장한 게시물을 게재했다. 한예슬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당신을 미워하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에게도 당신을 미워하도록 영향을 미칠 수 있다그렇지만 신이 당신을 축복하는 것을 ...

    3. 3

      한예슬, 남친 접대부·버닝썬 여배우 등 각종 의혹에 심경 밝혀

      배우 한예슬이 자신과 연인인 연극배우 출신 류성재를 둘러싼 각종 의혹에 심경을 밝혔다.한예슬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당신을 미워하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 역시 당신을 미워하도록 영향을 줄 수 있지만, 좋...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