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꼼므에뚜왈`, 경산에 `펜타힐즈점` 오픈
프리미엄 키즈명품 부띠끄 `꼼므에뚜왈`이 지난 5월 3일 경산시에 `펜타힐즈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꼼므에뚜왈`은 정식 세관통관절차를 거친 100% 정품의 프리미엄 키즈명품을 비롯해 성인들을 위한 명품의류 및 잡화를 취급하는 명품 부띠끄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프리미엄 제품은 물론 Brunello Cucinelli Kids 같이 국내에서 만나보기 힘들었던 새로운 하이브랜드들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새롭게 오픈한 `꼼므에뚜왈 펜타힐즈점`은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 콘셉트로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으며 20여 개에 달하는 프리미엄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꼼므에뚜왈은 `펜타힐즈점`에 이어 5월 말 `천안불당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6월청라점, 7월 광교점을 오픈하여 상반기에 계획한 오픈일정을 마무리하고 하반기 새로운 가맹모집을 통해 하반기에도 신규 가맹점을 지속적으로 오픈하여 가맹사업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꼼므에뚜왈코리아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소비가 위축되고 있지만 명품시장은 더욱 활발하게 성장중이다"면서 "꼼므에뚜왈 역시 2021년 본격적으로 시작한 프랜차이즈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장시켜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