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성유리 "학창시절 인기 좀 많아…17살 때 핑클로 데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고등학생, 17살 때 데뷔했다"
    성유리/사진=SBS '맛남의 광장'
    성유리/사진=SBS '맛남의 광장'
    90년대 걸그룹 핑클 출신 성유리가 과거 인기를 언급해 눈길을 끌고 있다.

    2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서는 성유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출연진들은 성유리에게 "혹시 추억의 음식이 있냐. 핑클빵?"이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양세형은 핑클빵의 추억을 떠올리며 "빵을 먹으려고 산 게 아니라 스티커를 모으려고 산 거였다"고 말해 주변을 폭소케했다.

    이를 듣던 유병재는 갑자기 추억 토크를 시작했다. 성유리에게 언제 데뷔했냐고 물어봤다.

    이에 성유리는 "고등학생, 17살 때 데뷔했다"고 답했다. 그는 '솔직히 인기 많지 않았냐'라는 이어진 질문에는 "조금?"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자 출연진들은 "이렇게 예쁘면 동네에서 별명 같은 거 있지 않냐. 그 지역의 누구 이런 거"라고 물어봤다. 성유리는 그런 건 없었다며 "잘 모르겠다"라고 답했다.

    백종원은 "비교할 대상이 없었을 수도 있지. 오히려 어디의 성유리 이렇게 부르지 않았겠냐. 어디의 백종원 이런 것처럼"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출연자들이 반응이 없자 백종원은 "난 음식 얘기한 거지, 잘생긴 사람 얘기한 거 아니잖아"라고 해명(?)을 해 주변에 웃음을 안겼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희철, 성유리 실물에 "처음 봐, 친누나가 팬"(맛남의 광장)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방송인 성유리의 실물을 보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22일 오후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에서는 성유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이날 '맛남의 광장' 멤버들은 차에...

    2. 2

      '백종원 식당'에서 쓸 수 있는 '통합 모바일 상품권' 나온다

      더본코리아는 주변 지인들과 간편하게 선물로 주고받을 수 있는 '통합 모바일 금액권'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더본코리아는 방송인 겸 요리연구가인 백종원 씨가 대표를 맡고 있다.이 상품권은&...

    3. 3

      백종원, 외모 칭찬에 "'소유진'이 시집 잘 갔지"(맛남의 광장)

      요리 연구가 백종원이 자신의 외모에 자신감을 드러냈다.15일 오후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에서는 뿔소라 홍보를 위해 제주도를 찾은 백종원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이날 백종원은 "사복으로 갈아입으니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