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제일 쓸데없는게 연예인 걱정" 김장훈 생활고 논란에 해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제일 쓸데없는게 연예인 걱정" 김장훈 생활고 논란에 해명
    "제일 쓸데없는 걱정이 연예인 걱정, 류현진 제구력 걱정, 손흥민 골 결정력 걱정입니다."

    가수 김장훈이 유쾌한 입담으로 자신을 둘러싼 생활고 논란에 해명했다.

    김장훈은 최근 자신의 SNS에 "웃어야 하나? 울어야 하나?"라며 자신의 생활고를 걱정해 줄 필요가 없다는 취지의 글을 올렸다.

    그는 "방송 후폭풍이 심하다. 여기저기서 걱정하는 전화와 카톡이 많이 온다"며 "얼마 전 '현장르포 특종세상' 출연분이 방송되었는데 아주 상거지로 나왔다. 걱정 끼쳐드려 너무 죄송합니다"라고 했다.

    김장훈은 이에 "저는 생활고라는 표현과 너무 안 어울리는 평안, 보람,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며 "방송이나 편집에 대해서 비난은 하지 말아달라. 무슨 악감정으로 그랬을 리는 절대 없으며 방송의 특성이 좀 그렇더라. 나름 저에게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했을 것이다"라고 두둔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장훈은 최근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에 출연해 본인 소유의 집과 차가 없다며 보증금 3000만 원의 월세 연습실에서 숙식을 해결하고 있고 월세를 내기 녹록지 않은 형편이라고 해 우려를 낳은 바 있다.

    특히 김장훈이 기부왕으로 알려지며 200억 원을 기부했다고 알려진 상황이었던 만큼 더 안타까움을 샀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가수 김장훈, 생활고 고백 "태어나서 처음으로 돈 걱정"(특종세상)

      가수 김장훈이 생활고를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MBN 시사교양 프로그램 '현장르포 특종세상'에서는 김장훈의 일상이 공개됐다.이날 김장훈은 "할 수 있는 모든 게 다 있...

    2. 2

      김장훈 "공황장애 완치, 늦게 밝힌 이유는 사고 칠까봐"

      가수 김장훈이 공황장애를 앓는 사람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29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에 출연한 김장훈은 "그동안 세상의 부조리에 대한 분노로 살아왔는데 지금은 사랑으로 살고 있...

    3. 3

      김장훈 "수입 10분의 1로 줄어…월세 밀리기도"

      김장훈이 공황장애 완치부터 월세를 내기 힘들었던 주머니 사정까지 털어 놓았다. 29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의 화요초대석에 김장훈은 김병근 원장과 함께 출연했다. 김장훈은 "올해 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