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O 관련 모든 정보와 서비스를 한자리에서...IPO EXPO 2021
한국경제신문에서 주최하는 'IPO EXPO 2021'를 소개해드립니다. '포스트 코로나' 혁신 IPO 기업이라는 주제로 기업의 상장 및 자금조달 관련 궁금증을 한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는 이번 IPO EXPO는 5월 10일 온. 오프라인으로 동시에 개최합니다.



5월 3일까지 사전 접수를 진행하고 신청자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현장 출입이 가능한 QR코드를 휴대폰 번호로 발급해드립니다. QR코드를 발급받은 신청자분들만 여의도 한국거래소 KRX 홍보관 2층에서 진행하는 IPO EXPO를 직접 참여하실 수 있으며, QR코드를 발급받았지만 마스크 미착용 및 행사장 내 방역관련 사항에 의해 행사장 참석이 불가할 수 있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신청을 했지만 현장에 참여하지 못하는 분들에게는 행사 직전 정보제공 동의된 자료에 한해 발표 자료 링크를 휴대폰으로 전송해 드리고 한국경제신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행사를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혁신기업 육성을 위한 코스닥시장 정책 방향'에 대한 김학균 코스닥시장 위원장님의 발표를 시작으로 기업대표 및 전문가들의 강연을 온. 오프라인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강연뿐만 아니라 상장제도, 기술평가, 자금조달, 명의개서 대행, 회계법인, 우리사주 등 관련 궁금증들을 전문가들에게 상담할 기회도 제공되는데요, 올해는 감염병 확산으로 인해 행사장 내 상담 접수 데스크에 질문지를 작성해 주시면 행사 이후 상담기업이 신청자에게 개별 연락(이메일, 유선전화 등)을 통해 상담이 이루어질 예정이니 참고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행사 소식은 올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allmic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