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ABL생명, '2020 FC 연도평가 시상식' 비대면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ABL생명)
    (사진=ABL생명)
    ABL생명은 '2020 FC(Financial Consultant) 연도평가 시상식'을 비대면으로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연도평가 시상식은 ABL생명의 주력채널이자 전통 설계사 조직인 FC채널이 한 해 영업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보험영업인을 위해 마련하는 최대 행사다.

    ABL생명은 FC 연도평가 제도를 정비하면서 작년부터 FC 영업 부문을 △슈퍼스타 △스타 △에이스 △프로 △마스터 △리더와 같은 등급제로 새롭게 변경했다. FC 최고 자리인 슈퍼스타에는 고은정, 이은경 팀 매니저가 공동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고은정 팀 매니저(충청지역단 청주지점)는 3년 연속 FC 연도평가 정상에 오른데 이어 첫 슈퍼스타에 등극했다. 몇 년 동안 꾸준하게 상위권 성적을 기록해온 이은경 팀 매니저(대경지역단 구미지점)는 작년 경북지역이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겪었음에도 불구하고 동분서주한 끝에 슈퍼스타에 이름을 올렸다.

    시예저치앙 ABL생명 사장은 "그 어느때보다 쉽지 않은 영업환경 속에서도 좋은 성과를 내준 FC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올해도 디지털 혁신, 경쟁력 있는 신상품 출시 등을 통해 보다 선진화된 영업환경 속에서 일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안철수, 文에 공개질의 "우리 언제쯤 마스크 벗을 수 있습니까"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사진)는 22일 문재인 대통령을 향해 "지금 국민들이 대통령과 정부에 묻는 가장 중요한 질문은 '우리는 언제쯤 마스크를 벗을 수 있습니까' 단 하나"라며 비판을 쏟아냈다. ...

    2. 2

      [속보] 코로나19 어제 735명 신규확진

      중앙방역대책본부(중대본)는 22일 0시 기준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735명이라고 발표했다. 이틀째 700명대다. 이는 지난 1월7일(869명) 이후 최대치다. 누적으로는 11만6...

    3. 3

      중대본 "오늘 확진자 700명대 중반…1월 첫째 주 이후 최다"

      "코로나19 백신 누적 접종인원 오늘 중 200만명 넘어""하루 접종 가능 인원 이달 중 30만명 넘을 것"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가 22일 700명대 중반을 나타냈다.전해철 중앙...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