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부업으로 주목 받는 `플레이업` 플랫폼의 성장 비결
최근 많은 이들이 `불황 터널` 속에서 부가적인 벌이수단을 찾아 나서고 있다. 최근 `N잡러`라고 불리는 이 사람들 사이에서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나 돈을 벌 수 있는 `플레이업`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플레이업은 SNS나 블로그같은 매체에 15초 영상을 올리고, 영상이 재생되면 즉시 수익금을 적립해주는 사이트이다. 그 덕분에 언제나 안정적으로 소득 창출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휴대폰 인증만 완료하면 바로 시작할 수 있고, 재택부업이 처음이거나 글 쓰는 것이 생소한 사람들도 쉽게 홍보할 수 있다.

이처럼 과정을 간소화하고, 수익률을 높인 구조로 알려지게 되면서 재택부업을 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간편한 방식과 항상 돈을 벌 수 있다는 점이 플레이업의 특징이다.

업체측은 "올해 1/4분기에는 전년도 하반기보다 신규 가입자 수가 약 4배 가량 증가했다" 고 전했다. 더불어 "이용자들의 전체적인 수익 수치도 점점 증가하는 중이다. 이전보다 훨씬 많은 이들이 출금 요청 하고 있다" 고 밝히며, 단순 적립이 아니라 현금화까지 이어지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한편, 현재 플레이업은 처음 재택부업을 시작하는 사람들이나 홍보를 어려워하는 유저에게 `1:1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경제 불황 속에서 많은 이들의 금전적 숨통을 트여준 플레이업의 행보가 기대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