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음주 뺑소니 30대 구속… 피해자는 사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뺑소니 피해자는 6시간만에 발견됐지만 사망
    사진은 기사와 무관함/사진=게티이미지뱅크
    사진은 기사와 무관함/사진=게티이미지뱅크
    술을 마신 상태에서 승용차를 몰다 행인을 치고 달아났던 30대가 구속됐다.

    16일 제주지방법원 심병직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보행자를 들이받고 달아난 혐의(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상 도주치사)로 A 씨(37)를 구속했다.

    A 씨는 이날 오전 1시께 제주시 조천읍 선흘리 크라운골프장 인근 도로에서 승용차를 몰고 가다 도로변을 걷고 있던 50대 B 씨를 치고 달아난 혐의를 받는다. B 씨는 오전 6시께 행인에 의해 발견돼 신고를 받고 출동한 119구급대에 의해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사망했다.

    당시 사고 조사에 나섰던 제주동부경찰서 교통조사계는 현장에 떨어진 범퍼 및 사이드미러 조각을 바탕으로 차종을 확인했다. 신고 접수 6시간여 만인 오전 8시30분쯤 A 씨를 조천읍 주거지에서 긴급 체포했다.

    검거 당시 A 씨의 혈중 알코올농도는 면허 정지 수준이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후배 휴대전화 훔쳐 1200만원 母 계좌로 송금한 20대 구속

      후배 휴대전화를 훔쳐 1200만원을 자신의 모친 계좌로 송금한 혐의를 받는 20대가 구속됐다.15일 서울 노원경찰서에 따르면 컴퓨터등사용사기·절도 등 혐의를 받는 A 씨는 지난해 12월 고등학교 후배의 ...

    2. 2

      대만 유학생 숨지게 한 음주운전자 '징역 8년'에 항소

      술에 취한 상태로 차를 몰아 대만인 유학생을 치어 숨지게 한 상습 음주운전자가 징역 8년을 선고한 1심 판결에 불복해 하루 만에 항소했다.15일 법조계에 따르면 특정범죄 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치사 등 혐의로 징역 8년...

    3. 3

      중고거래서 사기쳐 6500만원 챙긴 전직 골퍼 구속

      인터넷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골프채를 판다며 글을 올린 후 6500만원 상당의 돈을 가로챈 전직 골프선수(골퍼)가 구속됐다.14일 전북 군산경찰서에 따르면 사기 혐의로 20대 A 씨를 구속했다.지난해 6월부터 A 씨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