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강원도 봄철 식재료 활용한 ‘한식 코스와 와플 세트’ 선봬


강원도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입안 가득 강원도의 봄 기운을 느낄 수 있는 한식 디너 코스와 정선풀 와플 세트를 선보였다.

한식 레스토랑 파크키친에서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맛볼 수 있는 한식 코스는 강원도 지역에서 나는 신선하고 건강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재료의 본연의 맛을 살리는 한편 정통 한식에 현대적 감각을 더해 새로운 미식의 경험을 선사한다.

감자 옹심이를 더한 오리 들깨죽, 봄 기운을 가득 담은 두릅전, 봄나물 샐러드를 곁들인 이슬송이 버섯 편육이 제공되며, 메인요리는 도미구이 또는 호주산 꽃등심구이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디저트는 강원도 초당 옥수수와 말차 크럼블과 커피 또는 티를 제공한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강원도 봄철 식재료 활용한 ‘한식 코스와 와플 세트’ 선봬


로쉬카페에서는 5월 31일까지 곤드레를 비롯해 벌꿀집, 메밀 등 건강하고 신선한 지역 식재료를 활용해 만든 ‘정선풀 와플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와플은 정선 대표 식재료 곤드레를 넣어 반죽한 곤드레 와플과 호두 와플 두 가지를 홈메이드 방식으로 준비했다. 여기에 파크로쉬 인근 농장에서 채취한 벌꿀집, 인절미 크림,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메밀 토핑을 얹어 달콤쌉싸름한 맛을 극대화했다.

와플과 함께 커피 또는 홍차, 허브차를 함께 제공한다. 커피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아이스 커피 중에서 선택 가능하며, 홍차는 얼그레이, 블랙퍼스트, 다즐링, 허브차는 페퍼민트, 카모마일, 라벤더, 레몬그라스가 준비된다.

한편 파크로쉬는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웰니스 리조트로, 투숙객을 위한 요가, 명상, 테라피 등 다채로운 웰니스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자연 속 온전한 쉼과 사색, 재충전에 집중할 수 있는 더 없이 완벽한 공간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