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전원일기' 박은수 근황 "돼지 농장에서 일당 10만원 받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남들 받는 만큼 받고 또 그 한도 내에서 먹고 자고 하면 된다"
    배우 박은수/사진=MBN '현장르포 특종세상'
    배우 박은수/사진=MBN '현장르포 특종세상'
    국민드라마 MBC '전원일기'에서 일용이 역으로 인기를 얻었던 배우 박은수(70)의 근황이 공개됐다.

    8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에서 박은수의 일상이 전파를 탔다.

    박은수는 현재 돼지 농장에서 일하고 있었다. 앞서 박은수는 지난 2008년 사기 혐의로 구속됐다. 출소 이후 주변의 시선이 두려워 방송계를 떠났다는게 박은수의 전언이다.

    박은수는 돼지 농장에서 일당 10만원을 받는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예전에 버시던 것에 비하면 너무 적지 않냐"라고 질문했다.

    이를 들은 그는 "그 얘기는 하기 싫다. 제 몸을 반성시키고 제 머리를 반성시키는 의미에서 여기 와서 고생하는 거다. 먹고 살려면 돈이 있어야 되는데 남들 받는 만큼 받고 또 그 한도 내에서 먹고 자고 하면 된다"고 밝혔다.

    선배 연기자 사미자와의 만남도 공개됐다. 사미자는 박은수에 "왜 좋은 세월을 이러고 있느냐"라며 안타까워했다.

    박은수는 "예전에 (최)불암 형도 그랬다. '너는 가서 좀 인사도 하고 해라' 그 이야기 했던 기억이 떠오른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경규 "SNL 생방송 직전 공황장애 겪어…반려견 덕분에 사고 면해"(찐경규)

      개그맨 이경규가 반려견 두치 덕분에 위기의 순간을 넘겼다고 밝혔다.7일 공개된 카카오TV 웹예능 '찐경규'에서는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이날 강형욱과의 만남 자리에 이경규는 반려견 두...

    2. 2

      남주혁 "고1때 모델 꿈이라고 말했는데 비웃음 당해"(어쩌다 사장)

      배우 남주혁이 고1 때부터 꿨던 모델의 꿈을 이뤘다고 밝혀 이목을 끌고 있다.8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어쩌다 사장'에서는 차태현, 조인성, 남주혁이 출연했다.이날 점심 장사에는 고등학교 3학년 ...

    3. 3

      '아맛' 조작 의혹, 드디어 입 연 함소원…"모두 사실, 잘못했습니다"

      '아내의 맛' 함소원을 둘러싼 조작 논란에 대해 TV조선 측이 "과장된 연출이었다"는 공식 입장을 밝힌 가운데 논란의 당사자인 함소원도 드디어 입을 열었다. 함소원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