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사람한테 상처" 박수홍 출연에 '라스' 시청률 7.7%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람한테 상처" 박수홍 출연에 '라스' 시청률 7.7%
    최근 금전 문제로 친형을 고소한 개그맨 박수홍의 등장에 MBC TV 예능 '라디오스타' 시청률도 뛰어올랐다.

    8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오후 10시 25분 방송한 '라디오스타' 시청률은 6.8%-7.7%를 기록했다.

    지난해부터 줄곧 3~5%대 시청률을 기록해온 것과 비교하면 급상승한 수치다.

    전날 방송은 '전설의 콤비 특집'으로 꾸며져 주병진, 노사연, 박수홍, 박경림이 출연했다.

    특히 최근 가족 간 갈등이 노출된 박수홍의 등장이 방송 전부터 관심을 모았다.

    박수홍은 전날 방송에서 친형과의 법적 분쟁을 직접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반려묘 다홍과 관련한 이야기를 하면서 힘든 심경을 간접적으로 노출했다.

    이따금 눈물을 보이기도 한 그는 "인생에서 힘든 시간을 겪고 있을 때 다홍이가 나를 구원해줬다"면서 "내가 자식이 없기 때문에 하나님이 나에게 주신 아이구나 생각이 든다"고 했다.

    또 "사람한테 상처받는 일이 있었다"며 "내가 화가 나면 무서운 면이 있다.

    순하게 보이지만, 진짜 싸우면 안 진다.

    약해 보이는 사람이 결심하면 지지 않는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예전에는 다른 걸 채워주셨어도 가정을 이루는 건 욕심 내면 안 되는구나 생각했다.

    내가 지켜야 하는 가족들이 있고 그것만으로도 만족했다.

    그런데 지금은 그렇게 생각 안 한다"고 했다.

    동시간대 방송한 KBS 2TV '트롯 매직유랑단'은 3.2%-3.3%, SBS TV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3.4%-4.2%의 시청률을 보였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불법 도박' 신정환, 광고모델 근황 전하더니…탁재훈 만난다

      불법 도박 논란을 일으켰던 그룹 컨츄리꼬꼬 출신 신정환이 8년 만에 탁재훈과 만난다.9일 한 매체에 따르면 신정환은 최근 유튜브 채널 '노빠꾸 탁재훈' 녹화에 게스트로 참여했다.앞서 한 차례 촬영에 나...

    2. 2

      신화 이민우 득녀 "소중한 아이 만나…가장으로 최선을 다할 것"

      그룹 '신화' 멤버 이민우가 지난 8일 득녀했다.9일 이민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중한 아이를 건강하게 만났다"고 출산 소식을 전했다. 이어 "임신과 출산 과정을 옆에서 함께 하면서 너무나...

    3. 3

      서유리, '벗방' 오명 씌운 악플러 특정 "수백명 기소·처벌"

      방송인 서유리가 최근 온라인에서 확산하고 있는 허위 사실과 악성 비방에 대해 "익명 뒤에 숨어 타인의 삶을 훼손하는 범죄 행위에는 어떤 선처도 없다"며 법적 대응 의지를 재확인했다.서유리는 9일 공개한 장문의 입장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