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누군가 침입하고 있다" 女기숙사 들어온 조선조 직원 '입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해당 직원, 여자 기숙사 관리사무소서 열쇠 14개 훔쳐
    사진은 기사와 무관함.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사진은 기사와 무관함.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아파트 현관 열쇠를 훔쳐 여성의 집에 침입한 혐의(절도·주거침입)로 조선소 직원 A 씨가 입건됐다.

    6일 전남 영암경찰서에 따르면 A 씨는 지난달 말 오후 2시께 영암군 모 조선업체 기숙 아파트에 사는 여성 B 씨의 집 현관문을 훔친 열쇠로 열고 침입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 조사 결과 A 씨는 지난 2월부터 4차례에 걸쳐 해당 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 열쇠 14개를 훔친 것으로 전해졌다.

    당시 집에 있던 B 씨는 A 씨가 현관문을 열고 들어온 것을 발견하고 "누군가 집에 침입했다"며 경찰에 신고했다.

    이에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30분 만에 아파트 인근에서 A 씨를 체포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경찰은 A 씨를 상대로 정확한 범행 동기와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배달이나 해라" 택배기사 폭행한 남성 입건

      길거리에서 택배기사를 폭행하고 비하하는 발언을 한 남성이 경찰에 입건됐다.3일 대전 유성경찰서에 따르면 A 씨는 지난 1일 오전 1시30분께 대전 유성구 한 주유소 인근에서 택배기사를 손으로 치거나 밀친 혐의를 받고...

    2. 2

      "아버지뻘 택시기사 폭행하고 욕설"… 30대 입건

      달리는 차안에서 30대 승객이 70대 택시기사를 폭행하는 사건이 발생했다.31일 서울 서초경찰서에 따르면 경찰은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운전자 폭행) 혐의를 받는 30대 남성 A 씨를 입건했다.A 씨...

    3. 3

      블라인드서 만난 여성 추행한 40대 입건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앱 블라인드를 통해 만난 30대 여성을 강제 추행한 혐의를 받는 40대 남성이 경찰 조사를 받게 됐다.24일 서울 송파경찰서에 따르면 강제추행 등 혐의로 A 씨를 입건했다.A 씨는 전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