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에몬스가구, 서울 둔촌 프리미엄 전시장 오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에몬스가구 둔촌전시장 전경.
    에몬스가구 둔촌전시장 전경.
    가구전문회사 에몬스는 서울 둔촌동에 프리미엄 전시장(면적 993㎡)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둔촌전시장은 유동 인구가 많은 길동사거리에 위치해 천호, 암사, 성내, 둔촌동 등 강동지역 고객 유입에 뛰어난 접근성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서울 지하철 5호선 둔촌동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용이하다는 게 에몬스 측 설명이다.

    에몬스 둔촌전시장은 4개층(B1~3층) 규모다. 소파, 침대, 붙박이장, 거실장, 매트리스, 자녀방가구 등 에몬스 가정용가구를 비롯해 에몬스의 프리미엄 브랜드 에르디앙스 제품 등 400여종의 가구가 전시됐다.

    1층은 거실을 꾸밀 수 있는 소파, 거실장, 식탁, 수납장류와 프리미엄 브랜드 ‘에르디앙스’ 제품으로 구성됐다. 2~3층은 침실을 연출할 수 있는 침대, 붙박이장과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했다. B1층은 자녀방 가구와 1인 가구, 홈오피스 등 서재 가구가 자리잡고 있다.

    에몬스는 지난 9월 논현동에 서울지역 최대 규모인 2541㎡의 가구 전시장을, 12월에 경기 김포에 1388㎡ 규모의 전시장을 오픈했다.

    에몬스 관계자는 “온라인에서 가구를 구매하는 소비자가 많아졌지만, 가구는 직접 보고 사야 한다는 소비자의 인식은 여전히 강하다”며 “둔촌전시장에서는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없는 제품의 품질, 디테일, 완성도를 접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인천=강준완 기자 jeffka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에몬스가구, 신혼부부·집꾸미기 새봄 신제품 행사

      가구전문제조회사 에몬스는 새 봄 결혼·이사 시즌에 맞춰 내달 30일까지 소파, 붙박이장, 식탁, 거실장 등 신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에몬스는 봄 신제품을 1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해...

    2. 2

      에몬스가구, 내년 가구 트렌드 '변화·위로·스마트' 제시

      종합가구업체 에몬스가 내년 가구 트렌드로 변화(Change), 위로(Easy), 스마트(Smart) 등 3가지를 제시했다.에몬스는 29일 인천 남동공단 본사에서 ‘2021 S/S...

    3. 3

      에몬스가구, 김포 프리미엄 전시장 열어

      에몬스가구가 경기도 김포시에 경기 서부 지역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전시장을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에몬스가구 김포전시장은 경기 서부·북부권 교통의 중심인 김포 풍무지구에 1388㎡(420평)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