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누적판매 1700만개…국내 탈모샴푸 시장 1위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의 TS샴푸가 2021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탈모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또 한 번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TS트릴리온의 대표 브랜드인 TS샴푸는 1000만 탈모인들이 더 이상 탈모 때문에 고민하지 않길 바라는 숭고한 마음과 염원을 담았다. ‘Trust TS’ 슬로건 아래 모발과 두피 케어에 대한 본질적인 고민을 바탕으로 좋은 원료를 아낌없이 담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014년 GS홈쇼핑에 성공적으로 론칭하며 홈쇼핑 시장에 안착한 TS샴푸는 TV홈쇼핑과 T커머스 히트상품으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2021년 1월 기준, TV홈쇼핑 누적 판매 수량 1700만 개를 돌파하는 쾌거를 달성했고 TV홈쇼핑 누적 판매 금액은 3700억원을 넘어서며 국내외 유통망 확대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

 TS트릴리온, 누적판매 1700만개…국내 탈모샴푸 시장 1위
한편 TS트릴리온은 올해를 ESG 경영 원년으로 삼고 대표 브랜드인 TS샴푸를 앞세워 글로벌 헤어케어 시장의 리딩 기업으로서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TS샴푸의 인기 비결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소비자와의 신뢰 구축에 있다. 향후에도 끊임없는 연구 개발과 임상을 통한 지속적인 효능 검증으로 글로벌 토털 탈모케어 브랜드로 발돋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