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쿨’ 김범, 캐릭터 컷 비하인드 스틸 공개…빠져드는 ‘깊은 눈빛’


‘로스쿨’ 김범이 빠져들 듯한 깊은 눈빛을 드러냈다.

26일 킹콩 by 스타쉽 측은 배우 김범이 출연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로스쿨’의 캐릭터 컷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김범은 극중 로스쿨에 수석 입학한 수재 한준휘 역을 맡았다. 한준휘는 경찰대와 사법고시를 합격한 명석한 두뇌부터 캠퍼스 내 원탑 비주얼이자 스터디원들을 이끄는 리더십까지 갖춘 인물이다. 매 작품마다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줬던 김범이기에, 그가 한준휘로 분해 펼칠 활약에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이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김범은 극강의 지성미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깔끔한 헤어스타일에 그레이 컬러의 슈트를 매치, 댄디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그의 눈빛에는 결연한 의지가 담겨 있어 극중 검사를 지망하는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기도. 이처럼 그는 정의감을 지닌 ‘한준휘’에 완벽히 녹아든 모습을 보여주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김범을 비롯해 김명민, 류혜영, 이정은 등이 출연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로스쿨’은 대한민국 최고의 명문 로스쿨 교수와 학생들이 전대미문의 사건에 얽히게 되면서 펼쳐지는 캠퍼스 미스터리 드라마로, 오는 4월 14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