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닉 디 유니크, 충전·카 케어·레저·생활 및 문화 중 1개 선택 가능

현대자동차가 아이오닉5 구매자를 위한 멤버십 서비스인 '아이오닉 디 유니크(IONIQ The Unique)'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아이오닉 디 유니크는 소비자 취향에 따라 충전, 카 케어, 레저, 생활·문화 등 4개 카테고리에 포함된 9개 서비스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충전 카테고리는 7㎾, 또는 11㎾ 홈 충전기 제공, 30만원 상당의 공용 충전 선불 카드 제공이 있다. 카 케어는 방문세차 이용권, 맞춤형 세차 이용권, PPF 시공 이용권 등의 서비스를 고를 수 있다.

레저는 글램핑 숙박 이용권, 차박 캠핑용품과 밀키트 제공 서비스가 있으며 생활·문화는 스트리밍 서비스 연간 이용권, 커피·와인·친환경 키트 등의 정기구독 서비스 지원이 있다. 서비스는 아이오닉5 출고자가 블루멤버스 회원 가입 후 마이현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아이오닉5 멤버십 이용자에게 차별화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차, 아이오닉5 위한 멤버십 서비스 선봬

한편, 현대차는 충전 편의성 개선을 위해 소비자의 전기차를 픽업해 충전 후 전달하는 픽업 앤 충전 서비스를 4월부터 서울에서 시범 운영한다. 또한, 18분 만에 배터리를 10%에서 80%까지 충전할 수 있는 350㎾ 급속 충전기 120기를 올해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12곳과 주요 도심 8곳에 설치할 계획이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