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대차 "아이오닉5 구매고객 전용 멤버십 서비스 선보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이오닉 디 유니크' 내달 서비스 개시
    현대차, ‘아이오닉 디 유니크’ 론칭./ 사진=현대차
    현대차, ‘아이오닉 디 유니크’ 론칭./ 사진=현대차
    현대차가 아이오닉5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전기차 충전 혜택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차는 '아이오닉 디 유니크'를 다음 달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아이오닉 디 유니크는 현대차의 첫 번째 전용 전기차 아이오닉5의 구매고객을 위한 멤버십 특화서비스다.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은 취향에 따라 △충전 △카 케어 △레저 △라이프·컬쳐 등 4개 카테고리에 포함된 9개 서비스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충전 카테고리에서 선택 가능한 서비스는 △7kW 또는 11kW 홈충전기 제공 △30만원 상당의 공용 충전 선불 카드 등이 있다. 카 케어 카테고리에는 △방문세차 이용권 △차량 맞춤형 프리미엄 세차 이용권 △생활 스크래치를 보호하는 필름 시공 이용권 등의 서비스가 포함됐다.

    레저 카테고리는 △글램핑 숙박 이용권 △차박 캠핑용품과 밀키트 제공 서비스로 구성됐고, 라이프·컬쳐 카테고리에는 △스트리밍 서비스 연간 이용권 △커피, 와인, 친환경 키트 등의 정기구독 서비스 제공 등이 있다.

    해당 서비스는 블루멤버스 회원 가입 후 마이현대 앱(운영프로그램)에서 신청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4월 중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신현아 한경닷컴 기자 sha0119@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아반떼·투싼 제쳤다"…사전계약 첫날 돌풍 일으킨 현대차

      현대차의 다목적 미니밴 스타리아의 사전계약 대수가 첫날 1만대를 돌파했다.26일 현대차에 따르면 지난 25일 전국 영업점을 통해 사전계약을 시작한 스타리아의 첫날 계약대수가 1만1003대를 기록했다.이는 현대차의 준...

    2. 2

      삼표 '특수 콘크리트' 승부수 통했다

      ‘주 52시간 근로제, 사고·환경 규제 강화, 이상 한파, 소음 관련 민원….’건설사들이 헤쳐나가야 할 공사 현장의 각종 리스크가 연일 쏟아지고 있다. 전방산업인 건설 ...

    3. 3

      우주선 닮은 '스타리아' 오늘 사전계약 시작…가격은?

      현대차가 25일 다목적 밴 '스타리아'의 가격과 구체적인 사양을 공개하고 사전계약을 시작했다.스타리아는 소형 상용차로 분류되던 기존 스타렉스의 후속 모델 개념이 아닌 기아 카니발 등 미니밴 시장을 겨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