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샤그룹, 경기도 남양주시 복지관 동부희망케어센터에 2천6백 여 만원 기부
아샤그룹(대표 이은영)에서 남양주시 복지관 동부희망케어센터에 자사 브랜드 ‘셀로몬’의 스킨케어 제품인 셀로몬 어성초 진정모공세럼 1,008개를 기부했다. 기부액으로 2천6백 30만원어치에 해당된다.

셀로몬 어성초 진정모공세럼은 진정, 모공수렴 기능이 뛰어난 제품으로 가벼운 에센스 스포이드 제형으로 되어 있다. 해당 제품은 브랜드 셀로몬 스킨케어 제품 중 인기라인에 해당된다.

금번 릴레이 기부 캠페인과 관련하여 남양주시복지관 동부희망케어 센터 관계자는 "환절기 어르신들의 피부에 단비가 되어줄 선물에 감사하다"고 밝혔다.

아샤그룹은 코로나 19로 인한 어려운 상황 속에서 취약계층과 독거노인, 아동 및 미혼모 등의 지원을 위해 꾸준히 기부 릴레이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작년 6월 남양주 복지기관을 시작으로 김포의 아름다운 집, 고3 수험생 및 경기도 분당구 내의 환경미화원, 의용소방대원 등 지역 사회에 도움이 손길이 필요한 곳곳에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

아샤그룹이 작년 지역사회에 릴레이 기부캠페인으로 진행한 기부물품 총 기부금액은 약 6억 3천3백만 원에 이른다.

이번에 진행한 기부 릴레이 캠페인과 관련하여 아샤그룹의 이은영 대표는 "코로나 19라는 국가적 재난 속에서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어려움을 잘 극복해 나갈수록 서로 돕고 상생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