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샤그룹, 경기도 남양주시 복지관 동부희망케어센터에 2천6백 여 만원 기부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셀로몬 어성초 진정모공세럼은 진정, 모공수렴 기능이 뛰어난 제품으로 가벼운 에센스 스포이드 제형으로 되어 있다. 해당 제품은 브랜드 셀로몬 스킨케어 제품 중 인기라인에 해당된다.
금번 릴레이 기부 캠페인과 관련하여 남양주시복지관 동부희망케어 센터 관계자는 "환절기 어르신들의 피부에 단비가 되어줄 선물에 감사하다"고 밝혔다.
아샤그룹은 코로나 19로 인한 어려운 상황 속에서 취약계층과 독거노인, 아동 및 미혼모 등의 지원을 위해 꾸준히 기부 릴레이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작년 6월 남양주 복지기관을 시작으로 김포의 아름다운 집, 고3 수험생 및 경기도 분당구 내의 환경미화원, 의용소방대원 등 지역 사회에 도움이 손길이 필요한 곳곳에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
아샤그룹이 작년 지역사회에 릴레이 기부캠페인으로 진행한 기부물품 총 기부금액은 약 6억 3천3백만 원에 이른다.
이번에 진행한 기부 릴레이 캠페인과 관련하여 아샤그룹의 이은영 대표는 "코로나 19라는 국가적 재난 속에서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어려움을 잘 극복해 나갈수록 서로 돕고 상생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