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온라인 페스티벌의 탄생, `2021 리얼리티 러브 홀림픽`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온라인 페스티벌의 탄생, `2021 리얼리티 러브 홀림픽` 개최
    2021년 5월, 온라인 페스티벌 `2021 리얼리티 러브 홀림픽`이 개최된다.

    티켓은 티몬, 인터파크, 11번가, 옥션, 예스24 에서 가능하며 1차 5월1일, 2차 5월 29일에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기존의 온라인 페스티벌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오프라인 페스티벌만의 소통의 장을 온라인 세상에 열어 참가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페스티벌 기간에만 오픈 되는 자체개발 전용 APP을 통해 만나는 "2021 리얼리티 러브 홀림픽 온라인 페스티벌"의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다.

    마음 전문가의 퍼포먼스로 만들어진 러핑테스트는 "리얼리티 러브 홀림픽"의 모든 참가자들이 어플 접속 후 체크해야 하는 필수 관문으로 인간이 갖추어야할 가장 중요한 영역인 사랑, 지혜, 정신, 순수, 책임 이라는 다섯 가지 능력의 밸런스를 테스트한다.

    페스티벌 관계자에 따르면 러핑 테스트 만점자에게는 간단한 최후의 검증 테스트를 거쳐 3000만원의 러벨트로피와 상금까지도 지급된다고 밝혀 러브 도핑테스트에 대한 참가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러핑 테스트를 완료하면 페스티벌 일정에 따라 APP에 준비된 다양한 프로그램 메뉴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되는데, 이상형 월드컵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개발된 리얼 홀림픽 프로그램은 솔로들의 리얼 러브를 실현시키고자 마련됐다.

    원하는 이성의 라인을 설정하면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이상형이 조합되고 32강의 랜덤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한 길라잡이 역할을 해줄 전망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현재 나의 연인 혹은 배우자가 나의 천생연분인지를 확인해 볼 수 있는 소울 테스트와 부부들을 위한 소통 솔루션을 제안하는 러브 시크릿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사랑하는 모든 이들이 의미 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알차게 운영된다.

    특히 `love myself 진정한 사랑의 시작은 나 자신으로부터` 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선보여지는 강연과 공연 라인업이 특별한데, 국내 최고의 셀럽 곽정은, 김창옥, 엔조이커플, 홍현희/제이쓴부부의 믿고 듣는 강연과 독보적 보이스의 백지영, 김필, 헤이즈, 데이브레이크의 음색 깡패 4인방의 공연라인업이 예고되어 페스티벌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또한 1등 테슬라(1명), 2등 갤럭시 북 플렉스2(10명), 3등 에어팟(20명), 4등 5만원 문화상품권(100명)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된 GOLDEN 티켓 이벤트는 오직 `리얼리티 러브 홀림픽 페스티벌` 참가자들에게만 1인 1회의 기회가 주어져 5월의 특별한 기적을 선물하고 대규모 프로젝트로 진행되는 온라인 페스티벌의 화룡점정을 찍을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러브 홀림픽 온라인 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국민 인식 변화를 이끌어내는 등 기후 환경 저널리즘 발전에 노력했다”고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이날 ‘전환의 기로에서: 글로벌 기술, 협력, 정책 이행으로 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열린 포럼에선 기후기술을 중심으로 정책 이행력 강화와 글로벌 협력 확대 방안이 논의됐다.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은 기조연설에서 “정부와 업계 모두 발상의 전환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김채연 기자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응 전략’입니다.이창훈 서울대 환경대학원 특임교수(전 한국환경연구원장)가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의 변화’를 주제로 기조 발제를 합니다. 또 김효은 글로벌인더스트리허브 대표(전 외교부 기후변화대사)가 ‘트럼프 시대, 탄소중립 국제 동향과 과제’, 김성우 김앤장 환경에너지연구소장이 ‘글로벌 기후정책 변화에 따른 기업의 시사점’을 주제로 발표합니다.이어 하지원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위원(에코나우 대표)의 사회로 오일영 기후에너지환경부 기후에너지정책관, 조영준 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경영원장, 이한경 에코앤파트너스 대표, 고윤주 LG화학 최고지속가능전략책임자가 기업의 대응전략에 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일시: 11월 11일(화) 오후 2시~5시20분●장소: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18층)●참가 등록(무료): hankyung.com/esg/forum주최: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생글생글’을 신청하면 매주 본지와 함께 무료 배달했습니다. 하지만 지국에서 일간지(한경)와 주간지(생글생글)를 함께 배달하는 과정에서 누락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이에 ‘생글생글’ 배달을 11월 첫째 주 발행호(제917호)부터 우편 발송 방식으로 바꿉니다. 비용이 들더라도 독자 여러분께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전달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판단해서입니다. 아울러 ‘생글생글’은 앞으로 본사 자동이체로 구독료를 납부하는 독자에게 우선 제공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자동이체 전환 문의(1577-545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