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연합뉴스) 제주 서귀포시는 2021년 시설 계약기간이 만료되는 지역 내 푸드트럭 영업자를 공개 모집한다.
[서귀포시소식] 푸드트럭 영업자 공개모집
대상지는 솔오름 전망대 3대, 솔오름 주차장 1대, 사려니숲길 입구 4대, 광평교차로 1대, 탐라대사거리 1대 등 5개 지역 10대다.
관심 있는 자는 오는 12일까지 서귀포시청 위생관리과를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응모 자격은 공고일 현재 6개월 이상 서귀포시에 주민등록 돼 있는 자로, 푸드트럭 영업 신고 및 푸드트럭 보유 가능한 자여야 한다.
영업자 선정은 오는 15일 오후 2시 서귀포시청 문화강좌실에서 공개 추첨을 통해 이뤄진다.
영업자로 선정되면 계약체결 후 2년간 영업이 가능하다.

서귀포관악단, 토요 힐링 콘서트 공연 영상 공개

(서귀포=연합뉴스) 제주 서귀포시는 지난달 20일 서귀포예술의전당 소극장에서 진행된 도립서귀포관악단의 '토요 힐링 콘서트'를 3일 서귀포시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
시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출이 어려운 상황임을 고려해 공연영상을 사회관계망(SNS)에 공개해 집안에서도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공개되는 영상곡은 클라리넷&하프 듀오가 선보이는 폴 리더의 '빅토리아 정원의 스위트 룸', 색소폰 듀오가 연주하는 장 바티스트의 '듀오 콘서트 55번', 호른&피아노 듀오의 차이콥스키 '안단테 칸타빌레' 등이다.
다음 '토요 힐링 콘서트는' 오는 20일 서귀포예술의전당 소극장에서 진행되며,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지침에 따라 일부 좌석(50석)을 개방해 대면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