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제아치과, 철저한 업무진행 꾸준한 봉사로 감동의 감사편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미지 제공 : 제아치과의원 - 강영호 대표원장
    이미지 제공 : 제아치과의원 - 강영호 대표원장
    신년 초 강영호 대표원장의 수술을 받은 A씨로부터 정성 가득한 감사 내용의 손편지를 받아 화제가 되고 있다.

    “첫 수술에 비해 더 까다로울 수밖에 없는 재수술인데도 불구하고 안전하게 잘 진행해 주셨고, 회복을 위해 입원실에서 지내는 동안 간호사분들이 친절하게 간호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다고 밝혔다.

    강영호 대표원장은 “환자분들의 높은 만족도를 위해 최선을 다하여 상담 및 수술을 진행했을 뿐이고 그것이 의료인의 의무라고 생각한다”라며 “이러한 마음가짐으로 재수술을 집도하였는데 이렇게까지 감동하실 줄은 몰랐다. 이럴 때마다 더욱더 열심히 진료하여 많은 분이 만족스러운 치료 및 수술을 통해 건강하고 아름다워진 모습으로 행복한 삶을 보낼 수 있도록 발전하는 의료인이 되어야겠다고 생각하고 마음을 다잡는다”라고 밝혔다.

    또한 해당 편지를 직접 읽은 의료진과 임직원들은 보람과 감동을 동시의 느꼈다고 전했다.

    제아치과의원은 양악수술, 안면윤곽수술 등 고난도 수술부터 임플란트, 치아교정을 진료한다. 3D CT 등을 포함한 최첨단 진단 장비를 보유하고 감염 예방을 위한 수준 높은 멸균시스템을 갖춘 의료기관으로 안전성을 인증받은바 있으며, 계속된 비대면 봉사 릴레이와 기부활동으로 지역사회 내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착한 병원으로 알려져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울산서 장례식장 관련 연쇄 감염 3명 등 확진자 4명 추가(종합)

      부산 장례식장 관련 누적 확진자 26명으로 늘어 19일 울산에서는 부산 장례식장 관련 연쇄 감염자 3명 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 4명이 추가 발생했다. 시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기준 4명...

    2. 2

      정부, 코로나백신 임상시험 비용 1천300억 지원…관련예산 20%↑

      mRNA 백신 개발도 나서기로…이동형 음압병동 조기 도입 추진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치료제와 백신의 신속한 개발을 위해 관련 기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로 했다. 치료제·백신 개발의 가장 큰 ...

    3. 3

      '2주마다 진단검사?' 의료계 반발에 서울시 "주기 조정하겠다"

      서울 순천향대병원 집단감염 누적 189명…10명 추가 2주마다 병원 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진단검사를 하라는 서울시의 행정명령에 의료계가 반발하자 서울시는 검사 주기는 조정하겠다면서도 검사 자체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