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등록금 4년 내내 50% 할인? 특성화 고교생을 위한 혜택
'꿈을 향한 힘찬 걸음!' 2021 대한민국 고졸 인재 일자리 콘서트!
오프라인과 온라인, 그리고 생중계까지 삼박자를 모두 갖춘 고졸 취업박람회가 여러분들을 찾아갑니다. 나는 현장에서 면접을 보고 싶다?, 나는 온라인으로 상담을 하고 싶다?, 행사의 프로그램들을 실시간으로 구경하고 싶다? 이 모든 것을 내가 원하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참여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고졸 인재 일자리 콘서트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회원가입만 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 후 마이페이지에서 이력서 등록을 할 수 있는데요, 관심 있는 채용공고에 클릭 한 번으로 지원이 가능하고, 지원 공고 확인, 서류전형 합격, 면접 일정 등 모든 과정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올해는 전염병 확산으로 인해 채용면접/모의면접, 상담 프로그램에 미리 지원하여 선정된 분들만 현장 입장이 가능한데요, 더 많은 기회를 드리기 위해 화상면접과 온라인 상담도 동시에 진행되니까요, 걱정하시지 마시고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이 밖에도 회원가입을 해주신 분들을 위해 랜덤 추첨 이벤트, 사연접수 이벤트, 이력서 등록 이벤트, 생중계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이 준비될 예정이니까요, 회원가입을 통해 다양한 혜택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 고졸 인재 일자리 콘서트 행사에는 많은 기관, 업체들이 참여할 예정인데요, 그중, 충북 괴산에 자리한 4년제 사립 종합대학인 중원대학교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충북지역 2년 연속 취업률 1위를 자랑하는 중원대학교는 전교생 수용이 가능한 기숙형 대학으로, 학생과 교수 모두가 교내에서 함께 생활하는 국내 유일의 레지덴셜 대학교입니다.

학생들의 건전한 여가선용과 체력증진을 위해 마련된 국내 대학 최초 9홀 친환경 골프코스와 국제규격의 천연잔디 축구장과 실내수영장, 승마장, 스파시설 등 학생들의 심신단련에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데요,특히, 중원대학교는 배움에 뜻이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공평한 학업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장학제도를 대폭 확대하여 추진하고 있습니다.

2021년 신입생들에게 주어지는 장학혜택으로는 기숙사에 입사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4년간 기숙사비의 50%를, 만 25세이상 성인학습자에게는 1년간 등록금 전액과 3년간 등록금 50%의 장학 혜택이 주어집니다. 뿐만 아니라 특성화 고교 출신자에게는 4년간 등록금 50%의 장학혜택이 주어지며, 충북지역 고등학교 출신자에게는 무려 4년간 등록금 전액이 지원됩니다.

고졸인재 일자리 콘서트에서는 후 학습대학 상담에 관한 신청도 받고 있는데요, 취업 후 뒤늦게 배움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고졸인재 일자리콘서트를 통해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받아 가시길 바랍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allmic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