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천서 승용차 충돌사고로 2명 사상…"중앙선 침범한 듯"(종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천서 승용차 충돌사고로 2명 사상…"중앙선 침범한 듯"(종합)
    인천 한 도로에서 주행 중이던 승용차끼리 충돌해 1명이 숨지고 1명이 다쳤다.

    15일 인천 계양경찰서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8시 20분께 인천시 계양구 갈현동 한 도로에서 A(52)씨가 몰던 쏘나타 승용차가 쏘렌토 차량과 충돌했다.

    이 사고로 A씨가 크게 다쳐 119구급대에 의해 심폐소생술(CPR) 등 응급처치를 받으며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숨졌다.

    쏘렌토 차량에 타고 있던 운전자 B(30)씨도 다쳐 인근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다.

    사고 직전 A씨의 차량은 편도 2차로 도로의 1차로에서 직진을, B씨의 차량은 반대편 편도 2차로 도로에서 A씨의 차량과 마주 보며 주행하던 중 서로 충돌한 것으로 파악됐다.

    사고가 난 장소는 수도권 매립지로 폐기물을 수송하는 등의 용도로 사용되는 도로다.

    경찰은 A씨 또는 B씨가 중앙선을 침범해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주변 폐쇄회로(CC)TV를 확인하는 등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또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치사 혐의로 B씨를 입건할지 여부도 검토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두 차량 모두 블랙박스가 작동하지 않아 어느 쪽에 과실이 있는지 아직 확인하지 못했다"며 "B씨에게 음주는 감지되지 않았으며 사망한 A씨를 상대로도 채혈해 음주운전 여부를 확인하고 있다"고 말했다.

    인천서 승용차 충돌사고로 2명 사상…"중앙선 침범한 듯"(종합)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최강록, 흑백요리사서 신은 '운동화' 알고보니…훈훈한 미담

      '조림핑' 최강록 셰프가 '흑백요리사2'로 인해 다시금 화제의 중심에 놓인 가운데, 그의 미담이 전해져 눈길을 끈다.지난 7일 한 운동화 브랜드 창업자 A씨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

    2. 2

      '김병기와 오찬' 박대준 전 쿠팡 대표, 경찰 출석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쿠팡으로부터 고가의 식사를 제공받고 자신의 비위를 폭로한 보좌진 출신 쿠팡 임원 인사에 개입했다는 의혹을 수사 중인 경찰이 박대준 쿠팡 전 대표를 소환했다. 서울경찰청 공공범죄수사...

    3. 3

      서울 목동열병합발전소 배관 폭발…인명피해는 없어

      서울 양천구 목동열병합발전소 외부 배관에서 폭발 사고가 발생했다.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8일 소방 당국에 따르면 양천소방서는 이날 오전 8시 41분께 목동열병합발전소에서 폭발 사고가 발생했다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