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실업, `구정 조카 장난감 선물 TOP4`... "집콕 생활 길어지는 조카위해 준비하세요"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에 완구 및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대표이사 심정훈)이 센스있는 이모, 삼촌이 되기 위한 구정 장난감 선물을 제시했다.
ADVERTISEMENT
영실업이 추천하는 첫 번째 설 장난감 선물은 남아와 여아를 가리지 않고 두루 선호하는 `콩순이 알록달록 아이스크림 가게`로, 콩순이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머신에 캡슐을 넣고 손잡이를 내리면 아이스크림이 제작되는 신선한 캡슐 머신 형태의 제품으로, 다양한 토핑으로 나만의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있어 아이들이 오랜시간 흥미를 가지고 즐길 수 있다. 아이스크림 가게 주인과 손님으로 역할놀이까지 가능하다.
ADVERTISEMENT
다채로운 기능과 화려한 디자인으로 여자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제품도 준비됐다. `시크릿쥬쥬 시크릿 셀카폰`은 지난 2015년 출시 이래 줄곧 시크릿쥬쥬 장난감 중 베스트셀러를 차지한 핸드폰 형태의 장난감이다.
핸드폰을 갖고 싶어하는 아이들의 욕구를 채워주는 진짜 같은 장난감 핸드폰으로, 지난해 새롭게 리뉴얼되며 그래픽 또한 업그레이드 됐다. 실제 사진 촬영이 가능한 셀카 기능과 다양한 미니 게임 기능을 탑재해 셀카폰이자 게임기로 동시에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아기자기한 그래픽도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는 요소다.
ADVERTISEMENT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