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세경·임시완 '런온' 종영소감 "위안 된 드라마로 남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런온' 주역들, 최종화 앞두고 종영소감 전해
    '런 온' 임시완 신세경 최수영 강태오 / 사진 = 콘텐츠 지음 제공
    '런 온' 임시완 신세경 최수영 강태오 / 사진 = 콘텐츠 지음 제공
    마지막 방송을 앞둔 JTBC 수목드라마 ‘런 온’ 배우 임시완, 신세경, 최수영, 강태오가 진심을 담은 종영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끈다.

    4일 '런 온'의 주요 배우들은 제작진을 통해 종영 소감을 전해왔다.

    먼저 임시완은 “촬영이 어느덧 일상적인 일과가 돼 촬영장 출퇴근이 당연하게 여겨졌다. 바빴던 일상에 여유가 찾아오면서 이제야 종영이 실감나는 듯하다”며 “좋은 사람들이 모여 열심히 임한 작품인 만큼, 그 소중한 마음들을 담아 시청자분들과 공감하는 것만으로도 뜻 깊은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끝으로 그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든 분들에게 작게나마 위안이 되는 드라마로 남았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인생 캐릭터 오미주를 연기한 신세경은 “마치 오늘 촬영 마치고, 내일 또 만날 것 같은 기분인데 언제쯤 끝났다는 게 실감날지 모르겠다”며 종영에 대한 아쉬움을 보였다.

    이어 그는 “함께 한 감독님과 스태프분들, 그리고 호흡을 맞춘 배우분들과 함께 소중하고 귀한 작품을 만들 수 있어 감사했다”면서 “그만큼 의미 있는 작품으로 기억될 것 같다. 많은 분들이 작품의 의미를 잘 알아봐주시고 공감해주셔서 너무나 감동했다”며 시청자들을 향한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언제 어떻게 다시 만날지는 확신할 수 없지만, 언젠가 다시 만나길 바라며 저 역시도 열심히 연기하겠다. 앞으로 여러분들의 삶에 9초대 같은 일들만 일어나길 바란다”는 진심이 담긴 각오와 소망을 덧붙였다.

    걸크러시 서단아 역을 맡은 최수영은 “단아를 연기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던 시간이었다”는 소회로 운을 뗐다.

    또 “다 아는 듯 보이지만 사실은 모든 것에 서툴렀던 단아의 부족함이 저랑 많이 닮아 있었던 것 같아 이번 작품이 더 마음에 많이 남을 것 같다”며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단아에게도, 저에게도 많은 것을 가르쳐준 작품”이라고 밝힌 그녀는 “시간이 지나도 오래 기억하며 사랑해주시면 감사하겠다”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순수한 미대생 이영화로 분한 강태오는 “그동안 ‘런 온’으로 많은 사랑을 얻은 것 같아 수개월간 정말 행복했고 감사했다. 짝사랑으로 끝나는 캐릭터들을 많이 했는데, ‘런 온’, ‘단화’ 커플, 그리고 ‘이영화’라는 캐릭터는 사뭇 달랐다. 그래서 여운이 더 깊게 남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두 계절을 우리 스태프분들, 배우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 소중한 인연이 또 늘었다”며 지난 시간들을 돌아보기도 했다. 또 “‘눈에 안 보여서 더 오래 남는다’는 영화의 대사처럼 방송이 끝나도 저와 시청자분들의 마음에 오래 남아 있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JTBC ‘런 온’ 마지막회는 4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임시완 '바퀴 달린 집2' 출연 검토, 여진구 빈자리 채울까?

      배우 임시완이 여진구를 대신해 tvN '바퀴 달린 집' 시즌2('바퀴 달린 집2') 출연을 검토 중이다. 지난 26일 임시완 소속사 플럼에이앤씨에 따르면 임시완이 tvN 예능 프...

    2. 2

      신세경, 유튜브 수익금 기부…2년째 선행ing

      신세경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유튜브 수익금을 기부했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22일 "신세경이 국내 저소득 가정 여아들을 지원하기 위해 유튜브 채널의 수익금을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에 기부했다"며 "...

    3. 3

      신세경 "성장기 아이들에게 도움되길"…유튜브 수익금 기부

      배우 신세경이 연말을 맞아 뜻깊은 선행을 실천했다.최근 신세경은 국내 저소득 가정 여아들을 지원하기 위해 유튜브 채널의 수익금을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에 기부했다. 신세경이 전달한 기부금은 위생용품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