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용정보원,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동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용정보원,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동참
    한국신용정보원이 행정안전부가 지난해 12월부터 진행 중인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한다고 4일 밝혔다.

    캠페인은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과 어린이 보호 문화 정착을 위해 교통안전 슬로건을 공유하는 방식이다. 캠페인 참여자가 다음 참여자 3인을 지명하면 된다.

    신현준 원장은 교통안전 슬로건인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문구가 적힌 피켓을 들고 캠페인을 공유했다.

    신 원장은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아지고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하는 문화가 정착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다음 주자로 김학수 금융결제원 원장, 신희부 나이스평가정보 대표, 황종섭 KCB 대표를 지명했다.

    윤진우 한경닷컴 기자 jiinwo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인터뷰+] 신현준, 전 매니저 논란 후…'울림'

      그 사건은 1990년 영화 '장군의 아들'로 데뷔한 후 30년 만에 불거진, 신현준의 연예계 활동을 뒤흔든 일이 아니었을까. 데뷔 때부터 함께했던 전 매니저 A 씨는 지난해 신현준에게 폭언과 갑질을 당...

    2. 2

      [인사] 신용정보원, 조방수 전무 등 선임

      한국신용정보원이 31일 2021년도 임원 인사를 진행했다.조방수 신용정보원 상무를 전무로 선임했다. 조 신임 전무는 신용정보원 경영기획부장 등을 거쳤다. 박배철 생명보험협회 소비자지원본부장과 김응수 전국은행...

    3. 3

      신현준 신용정보원장 "디지털전환은 거대 혁신의 기회"

      신현준 한국신용정보원장이 30일 신년사를 통해 "2021년은 4차 산업의 물결로 경제와 사회 구조에서 대전환이 일어날 것"이라며 "디지털전환은 선택이 아닌 생존을 위한 필수불가결한 조건이 됐다"고 했다.신 원장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