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희철 '프렌즈' MC 확정 "절친 신동과 함께해서 더욱 기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희철 '프렌즈' 메인 MC 합류
    이상민, 신동, 승희와 호흡
    '하트시그널' 제작진·출연진 새 예능
    김희철 MC 확정 /사진=한경DB
    김희철 MC 확정 /사진=한경DB
    가수 이상민과 김희철, 신동, 승희가 채널A 새 예능 프로그램 '프렌즈'(연출 박철환) 메인 MC로 합류한다.

    4일 채널A에 따르면 이상민과 김희철, 신동, 승희는 '프렌즈' MC로 출연을 확정했다.

    '프렌즈'는 채널A 연애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제작진이 새롭게 선보이는 청춘 관찰 예능이다. '하트시그널'의 시즌별 출연자들이 다시 모여 그들의 일상과 우정, 연애 이야기를 공개할 전망이다.

    이상민은 '하트시그널'의 전 시즌을 함께 하며 날카로운 분석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했던 일등 공신이다.

    이상민은 "'하트시그널' 제작진의 프로그램이기에 더욱 설레고 기다려진다. '하트시그널'이 설렘을 유발하는 다양한 시그널들이 있었던 만큼, '프렌즈'에서도 어떤 감정이 나를 웃고 울게 만들지 그들의 하루하루를 빨리 만나고 싶다"고 합류 소감을 전했다.

    '하트시그널' 첫 번째 시즌을 함께 했던 신동은 "그동안 '하트시그널' 출연자들의 근황이 궁금했는데 다시 볼 수 있어서 반갑다"며 "그들의 이야기를 통해 다시 한번 설렐 수 있을지 기대된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김희철은 "의미 있는 프로그램을 절친한 친구 신동과 함께하게 되어 더욱 기쁘다"며 친구와 함께 하는 '프렌즈' 출연에 대한 기대를 내비쳤다.

    승희 역시 "'하트시그널'을 보면서 출연자들의 알 수 없는 심해를 탐방하는 재미가 있었다. 이번 '프렌즈'는 또 어떤 재미가 있을지 기대된다"며 "저와 함께 시청자 분들이 출연자들의 또 다른 매력을 함께 찾아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프렌즈'는 오는 17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희철 정동극장 대표 "시즌제·실감형 공연…과감한 변화 계속할 것"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상설 전통공연을 주로 선보였던 정동극장에 대대적인 변화가 일어났다. 2019년 8월 김희철 대표가 취임하면서다.매번 똑같은 패턴으로 올리던 상설 공연을 없앴다. 국내 관객들도 즐겨 볼 수 있...

    2. 2

      정준하 "정중앙 양구 홍보대사"vs임원희 "강릉시 홍보대사"(미우새)

      방송인 정준하가 많은 홍보대사를 맡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3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수많은 막걸리를 가지고 김희철의 집에 방문한 정준하...

    3. 3

      '미우새' 김준호가 밝힌 사업 실패 "30억 손해, 후배 빚도 갚아줘"

      개그맨 김준호가 사업으로 30억을 손해봤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26일 재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박수홍, 김종국, 김희철, 오민석이 김준호의 집으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